티스토리 뷰

지껄이기

트랙백 감사드립니다만...

drake_kr 2009. 3. 27. 23:20
원본글 : http://opp22kr.tistory.com/entry/%EC%82%BC%EC%84%B1%EC%9D%B4-%EB%B2%84%EB%A6%B0-%EB%98%90-%ED%95%98%EB%82%98%EC%9D%98-%EA%B0%80%EC%A1%B1

말뿐이 아닌 실제 활동을 하시는 분이군요. 멋집니다.
원래 덧글로 짧게 윗 한줄정도 감사만 드리려 했습니다만... 길어져서 트랙백으로 남겨드립니다.

트랙백 감사드립니다만, 역시 제 생각은 달라서요.
아마, 제 글 보고 기분이 많이 나쁘셨겠지만 그래도 저도 삼성불매해보고 소송해보고 거대한 공룡앞에 계란좀 던졌던 사람입니다.
삼성은 타도해야 할 대상이라고 봅니다.
삼성탓을 할게 아니라요.

뭐.. 삼성은 방진복이라도 입습니다만, 중소기업은 마스크도 안쓰고 디핑기 앞에서 작업합니다.
대기업을 다니던 중소기업을 다니던 건강하고싶은건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소리를 낼 수 있는것도 삼성직원이었으니 할 수 있는거 아닙니까?
어디 듣보잡 비리비리 중소기업 출신이 건강권 이야기했다고 칩시다.
뭐 관심이라도 받을까요? 훗ㅋ
삼성만 까기엔 중소기업이 너무 개판입니다.
선진국에서 어느 기업을 불매로 응징할 수 있는건 탄탄한 중소기업이 바탕이 되어있어서 그렇습니다만,
한국은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을 사냥꾼이 가마우지 기르듯 기생시스템을 만들어 버려서 그게 어려운 거지요.

또 한가지, 정말 안 뭉칩니다. 중소기업들...
대기업을 무너뜨리려면 시장경제원리로 승부를 보는게 가장 합리적이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이 중소기업 사장이란 새끼들은 주댕이로만 타도하고 자기 피해볼게 두려워 항상 꼬리말고 슬금슬금..
그러면서 뒷돈같은건 다 받아처먹고.
솔직히 까놓고 얘기해 봅시다.
삼성에서 햅틱 나왔을때 중소기업들 뭐하던가요?
더욱 저렴하고, 더욱 디자인좋고, 더욱 기능좋고, 더욱 사용이 편리한 핸드폰을 못만들거 같았습니까?
여러 기업 뭉치면 그런 아이템 하나 잡는거 어렵겠습니까?
생각을 해보십쇼.
각각 이름있는 중소기업 5사만 뭉쳐도 공룡 잡을수 있습니다.
햅틱이, 마케팅 외에 제대로 된게 뭐가 있던가요?
졸속개발 뻔히 보이는 좆같은 인터페이스에, 디자인도 그리 좋은것도 아니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런데도 존나 잘팔렸습니다.
왜요?
만만한 경쟁상대가 없으니까.

천민자본주의라고요?
그건 탁상공론이나 하는자들한테서나 나오는 소리입니다.
정말 삼성과 싸우고 있는분들은 그 천민자본주의라는 진흙탕 속에 직접 빠져서 허우적대며 싸우시는중입니다.
천민자본주의 운운하며 뒷짐지고 지켜보는 사람들은 안에서 싸우는 사람 전혀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도전도 없이 결과를 얻고 싶은 사람들이 그런 소리나 하고 앉아있는거란 말입니다!!

도대체 왜! 당신들은! 싸우려 하지 않고 저 멀리 뒤에서 욕만 하려 합니까?


--
덧 > 이글 부분부분만 보고 삼성후장이나 빠니 이건희후장이나 빠니 어쩌니 하는 사람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이해력이 상당히 부족한 편인 것이니 경제 관련 서적도 좀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