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껄이기

어느 재수없는 블로거 이야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2. 14. 00:00
웬지 이거 유행이 될것 같은데?
뭐 어쨌거나, 前 막장로그 팀원이었던 ㅋㅇ씨가 여기다가 떡밥을 던졌는데 물긴 물었네여.

키아、 2008/12/12 15:24      

좀 어이가 없는거 같네요
누구가 어이가 없는거 같냐고요?

님이요

누가 어떤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하든지 뭐라 할 바가 아니죠
그사람은 IE6.0 이상의 브라우저는 쓰는거고, 자신의 생각이있는 것인데 다른사람의 의견을 묵살해버리는것은 잘못된것 아닌가요?

솔직히 저도 ActiveX 나 IE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잖아요
조선말고도 그런 사이트 많잖아요
그런데 그거 가지고 마구 욕할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그분의 의견이 어떻든 간에 어떤 블로그서비스를 이용하는거 가지고 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꿈틀꿈틀 2008/12/12 17:21    

    키아님 어린학생께서 어찌하여 벌써부터 그리도 현실타협적이 신가요? 대부분의 장사꾼이 강매질을 하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학교에서 가르치던가요? 아시겠지만 그런것은 긍정이 아닌 '방종'이란 단어가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독해력좀 기르세요. 님의 반론은 본문과 완전히 동떨어져 있습니다.

    저 블로거는 대한민국에서 저열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장사치인 좃선의 소비자이길 주저하지 않은것은 물론 방문자에게 로그인 댓글만을 허용하도록 설정해 놓음으로서 댓글을 달길 원하는 사람에게 좃선의 회원이 되도록 조장하여 결국 좃선의 영업사원 노릇을 자발적으로 하는 겪이 되고 있습니다.(언론이란 간판을 달고있기에 좃선의 찌라시질이 사회의 더 큰 악성종양임을 모르시진 않겠죠?) 거기다 회원을 가입하려면 실명인증까지 요구하네요. 꼴랑 댓글달자고 사람의 민감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말이됩니까? 실명제의 위험성과 위헌성을 모르신다면 이 글을http://freeinternet.or.kr/webbs/view.php?board=noreal_1&id=12&page=1 읽어보시면 될거구요.


    이렇게 독해 해 드려도 안심이 안되는군요.
    주입식 교육에 쩔은 요즘 학생들을 위해 객관식으로 다시 정리해 볼게요.

    1. 허구많은 블로그 서비스들을 놔두고 하필 대한민국 찌라시질의 선두주자 좃선에 블로그를 연점.

    2. 품질이 떨어지는 모니터가 걸리는 자신의 재수없음을 한탄하기 전에, 블로깅을 하느라 좃선같은 찌라시에 매일이다시피 접속하니 재수가 있을 확률이 떨어지는건 아닐지 생각해보라는거.

    3. 그래 당신이 찌라시 좃선의 논조에 아무런 거부감이 없는 사람이라 칩시다. 근데 왜 비로긴 댓글을 막아서는 불특정 다수에게 좃선의 회원이 되길 조장하는가?(악플이 이유라면 댓글기능을 없애 버리던가? '티스토리의 경우 댓글 & 트랙백 비허용설정 가능')

    4. 표준브라우저에서도 잘 작동하는 수많은 블로그 서비스를 놔두고 IE를 강매하는 서비스를 굳이 이용하여 불특정다수에게 MS를 강매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MS OS를 구입하려면 수십만원이 지출되며, 당나귀질로 때우려면 잠재적 범죄자가 되는것 이므로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 독자에게 이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무언의 강요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기 바란다.)



여기서 한가지 재밌는거.
꿈틀이새끼는 어떻게 ㅋㅇ씨 나이를 알까?
쥣뿔도 모르는 어린새끼가 까대지 말라는 협박을 은연중에 하고 있고,
독해력을 기르래. 그건 꿈틀이가 먼저 길러야 할 덕목이지, ㅋㅇ씨한테는 아니야 임마.
그러면서 반론을 하려면 제대로 하래?
주장이나 제대로 하면서 그따위 소리를 해라잉?

반박을 해봅시다.
'방종'이라는 단어는 꿈틀이한테 어울리는 단어지, ㅋㅇ씨한테는 '등신'이라고 했어야 하는거 아냐? 또 어디서 지한테 욕하는 단어 줏어들어 가지고 용도에 안맞게 쓰기는.

그리고, 문제의 블로거는 꿈틀이같은애들때문에 로그인기능을 쓰는거 같은데?
게다가, 보면 알겠지만 IT부문 3위의 글에 덧글이 한개도 안달려있는걸 보면 누가 좆선일보짝사랑인지 알거 같은데.
다들 그 실명제란거 싫어해서 아예 덧글도 안달고 있는 마당에, 무슨 덧글을 달고싶었던걸까? 꿈틀이새끼는?
링크의 그 글은, 본문하고는 전혀 관계없지만 좋은 얘기였음 ㄳ.
그리고 니따위 새끼가 위헌 위헌 거리지마. 그건 민사법에 위배되는 얘기지 헌법은 아니거든?
아, 이번엔 그래도 좀 낫네. 링크는 무조건 자기블로그는 아니었나보네? ㅋㅋ?

그러면서 독해해드렸대. 지랄하지마. 누가 니 주장을 모른대? 그냥 전체 한국인을 병신 만들어놓고 1당 독재하고싶은거잖아. 꿈틀이의 민주주의는 공산주의도 아닌 사회주의니까 말이야.

어이쿠, 안심을 못하셔? 당연히 안심을 못하시것지.
최소한 니가 쓰는 100개의 글보다 우리 막장로거의 한두개의 글에 훨씬 공감을 가질거거든.

주입식 교육에 쩔었다?
어이쿠, 친절도 하셔라. 쥐구멍 잘 찾아놓으셨네? 교육문제라고라?
그렇지. 여기서 ㅋㅇ씨가 반론하면 주입식 교육이 어쩌구 하면서 딴소리 하면 되지.
그리고 그건 객관식이 아니야 병신아.
무슨 논리를 가지고 뭘 따질라믄 최소한 중등교육까지는 마치고 와라.
까놓고 얘기해서, 꿈틀이랑 좀도둑이랑 초딩이 아닐까 생각하거든?
그럼 거기에 반론이랄것도 없지만 해보자.

1. 쓰는건 블로거 자유지.
2. 그렇다고 블로깅을 못하게 막는건 니 '자유'는 아닐텐데?
3. 비로그인덧글 금지는 나도 싫어하고 꿈틀이도 싫어하지만 어쨌거나 블로거 자유.
4. 트랙백 송고도 안되는 그 블로그서비스 몇년 방치된거 같은데, 지금 니가 얘기하는 독점공화국에서 잘 돌아가니까 냅두는거야. 디자인 봐라 2000년도 딱 그때 디자인인데.

꿈틀이가 지 블로그에서 좀 징징거린다고 어느날 갑자기 모든 컨텐츠사업이 다 웹표준으로 바뀔까?

나같은 찌질이가 어딜 높으신 꿈틀님한테 개길라냐고요?
어느날 갑자기 모든 등신들이 리눅스만 사용하고 씨발 MS 다 갖다버렸다고 치자.
아, 덤으로 삼성은 해외로 팔려나가고잉?
그럼 꿈틀이 넌 뭐할건데?
당연히 씨발 또 욕할거 찾아서 블로그에 씨불씨불씨불 트랙백 존내보내고.
"레드햇같은 등신리눅스 왜쓰나여"같은걸로 욕하겠지.
평생 그렇게 입에 걸레나 물고 동족혐오하면서 살아. ひきこもり새끼야.
좟빨세계에서나 좀 높지, 일반사회에서 그따위 개소리하면 밥도 못처먹어염 ㅇㅋ?
아무것도 못하는 꿈틀이 좆밥새끼가 뒤질라고 깝치고 있어.
좆도 모르면 구석에 짜져있어 좆만한 병신새끼야.
말로만 글로벌기업 다 욕하면서 지한테 좀 거슬리면 좆병신 취급하고.
꿈틀이새끼는 오픈소스에 기여한게 뭐가있냐? 오픈소스에 '사용자'는 없거든?
그냥 꿈틀이 니혼자 싫어하는거야. 무슨 도덕적 윤리가 어쩌고 지랄하지마.
그래. 나도 MS 그렇게 좋게 안봐. 근데 그렇다고해서 그거 쓰는 사람들을 등신취급하라고?

그나저나 꿈틀이는 어머니나 아버님께 자기 글 당당하게 보여드릴수 있을까?


그리고 ㅋㅇ씨는 "어쩔수없잖아염" 이런거 안되임?
문제가 있다면 방법을 찾아서 해결을 해야지염.
뭐 내가 꿈틀이를 존내 싫어하는 이유는 해결방법이란게 "나같은 인간 무시하는거"라 그렇고.

'지껄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감기약의 진실  (8) 2008.12.24
말만 앞서는 꿈틀이.  (0) 2008.12.19
20대 백수들에게..  (1) 2008.12.13
저기요.. 군대 갈때..  (0) 2008.12.13
여자들의 어장관리  (0) 2008.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