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난치기

동대문 옷팔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10. 10:44
보세옷팔이 3개월정도 했는데
레알 할짓안됨
쇼핑몰에서 한건데
주6일근무에 12시간일
앉으면 눈치 조카 줌
못팔면 밥도 못먹게함
삐끼는 옆가게눈치껏 해야하고
삐끼안치면 사장이 ㅈㄴ갈구고
삐끼 잘못쳐서 옆가게 형한테 욕먹음
조카 무서움
왜냐?
다 깡패출신들
진짜 쇼핑몰에서 일하는 새끼들한테는
군대얘기못물어봄
중졸이 없쓰욬ㅋㅋㅋ
거기에 다 팔뚝에 문신하고ㄷㄷ

나 대학휴학했다고 하니깐
조카 대학나온찌질이라고 조카 씹음
무식은 상상을 초월함
옷에 써진 영어 못읽어서
우리가게 5번째 옆가게까지
내가 영어읽어줬음
그영어가 할리우드,레이벤임ㅋㅋㅋ
*들
근데 돈도 조카 못버는 알바새끼들이
한달에 130벌면서
바지는 디퀘 꼭삼ㅋㅋㅋㅋ
알바비로 다씀
그리고는 핸드폰비 못내서 정지됨ㅋㅋ
쇼핑몰 구석에서는 카드치는데
하루에 3,4000이 그냥 왔다갔다
일하다가 옆집형이 앞집으로 옮겨서
형 그가게샀어요? 했더니
어제 땄음ㅋㅋㅋ이러더랔ㅋㅋㅋ
그리고 그앞가게새끼는 그뒤로 본적이없고ㅋㅋㅋㅋ
진짜 3개월 일했지만
인생밑바닥들하고 3개월있으면서
조카 재밌는경험 많이했음

풀 썰은 많은데
어짜피 길다고 안읽을까봐
여기서 줄임ㅋ
어그로좀 끌어지면
처음으로 룸방가서 아가씨불러놓고 술먹은거 부터
폭행사건까지 다 풀어주게뜸ㅋ
 
1.
일단 내가 알바했던데는
조카 정석적인 캐주얼임
이쁜거 없고 아저씨스타일도
학생스타일도 아닌 애매한 그지같은것들만 떼오는데
이유가 그런게 오히려 조카 잘팔임
아주 10대를 겨냥하면 아저씨한테 못팔고 아저씨를 겨냥하면
10대한테 못팔음
그리고 또 그런옷들이 원가가 조카 성기만함ㅋㅋㅋㅋ
 
일단 이삭이라는 보세브랜드가있음
나름 보세중엔 유명함
이삭셔츠는 1.3에 떼와서
3.5에 팔고 호구일수록 높아지고
성기같은샤끼일수록 낮아짐
난 4.5에 판적도 있음
그리고는 장부에 3.5적고 몰라 만원 쳐먹는거임ㅋㅋㅋ
그리고 기본나시 같은건
0.3 인데 0.8받거나 그냥 셔츠사면 0.5받고 팔음
근데 호구라면 또 말이 달라지겠죠?
보통 호구들은 한마디만 섞어도 이새끼호구다 아니다를 판별할수있는데
거울보고 고민하는척하는새끼들은 무조건 호구고
턱을 만지작거리는 새끼도 호구욬ㅋㅋ
그런새끼들한테는 1.4받고 나*음욬ㅋㅋㅋ

아 일단 지금 알바 발주온거있어서
정리하고 이따 또와서 본격적으로
보세원가 공개하게뜸ㅋㅋㅋㅋ
반응 *같으면
안쓰곸ㅋㅋㅋㅋ
 

원가썰은 
이따가 풀고
호구썰 풀겠뜸

일단 호구들의 종류는 다양한데
호구는 호구일뿐임ㅋ
호구들은 일단 삐끼를 치면 한번 머뭇하는새끼들은 100%호구
그런새끼들은 무조건 잡아야됨
그런데 꼭 호구들은 자기가 호구가아니란걸 보여주기위해서 드립을 조카침ㅋ
내가
뭐 어떤거찾는데?
이러면
그냥 둘러보는거에요 하면서
옷을 깊이있게 안보고
만지작거리기만함
그럼 이때부터
그럼 형이 셔츠하나 보여줄께 하면
호구들은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이때 무조건 처음 아무거나 손에 잡히는 셔츠를 입어보라고 강요함
이거신상인데 조카 이쁜거고 디테일 개쩔고 옥스포드라고 ㅈㄴ개쩌는건데
꼭입어라
라고한다음 탈의실로 집넣음
그럼 그호구는 순순히 입는데
\"혀....혀....형 이거 안맞는데요\"
라고 3명중 1명은 그럼
왜냐?
그런 호구들한테는 95사이즈를안주고
90이나 100을줌ㅋㅋㅋㅋㅋㅋ
보세는 옷을 떼오는거라서
사이즈가 한정되있음
그래서 95사이즈는 상대적으로 많이 팔리니
호구한테는 잘안팔리는 사이즈로 몰아넣어서 팔는거임ㅋㅋㅋㅋㅋ

여튼 안에서 안맞는다는 소리를 하면
\"일단 나와서 거울한번 보자\"라고 하고
탈의실에서 끌어냄
근데 진짜 누가봐도안맞는사이즈면
2사이즈 큰 100으로 갈아입히곸ㅋㅋㅋ
조카 단추가 껴지기라도 하면
이거 원래슬림하게 나온거다라면서
이빨을 조카 털음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호구 5명중 3명은 ㅇㅋ하고
5명중 2명은 100사감ㅋㅋㅋㅋ
90에서 100으로 돌렸을 때는
무조건 살수밖에없움
왜냐?
지가 전에 입은건 작았는데
이번건 크니깐
몸이 들어가긴하니깐ㅋㅋㅋㅋ
내가 이사이즈가 딱이다
안에 티같은거 입고입을려면
그정도는 넉넉해야지 한다음
이거살래 아까입었던거 살래? 이러면
호구들은 꼭 지금꺼 살께요함ㅋㅋㅋ
호구가아닌놈들은 
입기전이에 이거 별론데요 라고 답변을 주지만 우리의 호구는
보세팔이의 2지선다형 문제에서 답을 꼭 고름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정답이 없는 문제에
답을 지가 만들어서 틀리는거임ㅋㅋㅋ
거기에 중요한건
호구는 이미 셔츠의 재질이나 디자인은
제대로 본적이 없다는겈ㅋㅋㅋ
사이즈만 맞아서 산거임
진짜 디자인은 집에가서 입어본다음
어!!!!!성기됐다 를 느끼는거임ㅋㅋ
그리고는 다음날 바꾸러 오려다
보세팔이가 무서워서 못오고
그냥 입고다니게 되는거지ㅋㅋㅋㅋㅋ
2.
이번호구썰에 호구는
중딩호구의 특징임
 
왜 중딩호구냐?
딱 중딩때부터 옷을 이쁘게입고싶다는 욕구가 생성되는데
거의 중딩때부터 친구들하고 옷을사러옴
부모님손을 잡고오던 새끼가
친구손잡고오니깐 옷을 족밥같은거 줘도
감사합니다 하고 막사는거지

이건애들은 대게
꽃보다 남자 할때 급격하게 생성됐었음
그전까지는 아디다스같은게 조카 인기였는데
갑자기 셔츠나 블레이져같은 조카이쁜게
tv에서 쏟아져 나오니깐
눈이 돌아버리는거지
그런데 중요한건
셔츠나 블레이져같은건 비싸기도 비싸지만
브랜드를 알길이 없음
아디다스처럼 가슴에 박혀있는것도 아니고
자랑도 못함 그래서
보세에서만 조카 사는거임
그런호구한테는
딱 그런호구냄세가 남
어떤거냐면
얼굴은 애새낀데 옷은 무슨아빠정장뺏어입은 그런새끼들있지?
그런느낌임ㅋㅋㅋㅋ
그래서 딱 삐끼치면
도도한척하면서
눈동자는 조카 흔들흔들ㅋㅋㅋ
그래서 내가 어떤옷 찾아요?
이러면
어 정장마이같은거 찾는데요 이럼
그럼내가  정장? 캐주얼정장? 어떤거?
이지랄을 함ㅋㅋㅋㅋ
어짜피 어떤걸 대답해도
있는 블레이져는 성기같은 원가 2만원짜리
그지같은 블레이저밖에없음ㅋㅋㅋ
여튼 그럼 중딩호구는
"평소에 입고다닐 마이를 보고싶어요"
이러면
난 "아!!캐주얼정장 그럼우리가게 조카 잘왔다 우리 블레이져신상조카 많은 500개 있다 다입어봐"드립치고
어떤색? 이러면
네이비요 이럼
그럼 네이비가 우리매장엔 없음ㅋㅋㅋㅋ
이때부터 이빨까기시작
"네이비? 무슨 블레이져를 네이비를
입어?
친구야 블레이져는 블랙이 진리고
너 평소에도 입고다닐꺼라면서
그럼 네이비는 색깔이 있는거라서
사람들이 너 몇번입었는지까지 다 파악해서 나중엔 몇번 못입고 쪽팔려서 옷장에 박아두게된다
블랙이 더 나을거같은데
일단 블랙 갖다줄께"
이러면 중딩호구는
아!!!! 네
이럼ㅋㅋㅋㅋ
그리고는 조카 싸구려 블레이져를 입힘ㅋㅋ

그러면 그중딩은 사이즈가 100%안맞을 거임
2만원짜리 블레이져는 95하고 100이 있는데
두개 사이즈가 조카 갭이큼ㅋㅋㅋㅋ
95는 조카 작고 100은 조카크고
그래서 호구한테는 100짜리를 가져다 주고
안에 이너입고입을려면 이사이즈가 딱이야 조카 이쁘네
니가 봐도 이뻐안이뻐?
이래도 네이비 살래?
창고에 쓰래기같아서 넣어뒀던 네이비 힘들게 창고가서 가져다 줄까?
라고 마르코가 배정남 이빨털듯이 털음ㅋㅋ
그럼 그 호구는 아니여
블랙이 이쁘네요 드립침
근데 그호구의
블레이져 사이즈는 팔길이 기장이
그호구의 손바닥 가중데 까지내려왔었음요ㅋㅋㅋㅋ
조카 호구인증 패션임ㅋㅋㅋ
 
여튼 그렇게 블레이져를 9만원부르고
현금이냐고 물어봐서 5천원빼주면 호구는 오줌을 질질싸게됨
그리고는 명함하나주면
그때부턴 호구노예계약이 시작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블레이저를 팔면
셔츠는 3개티는 5개까지팔수있게됨
안에 입을꺼있냐면서ㅋㅋㅋㅋ
근데
그런 디테일한 썰은 나중에 컴으로 글쌀때 써주게뚬
 
 
 

 
그 중딩호구한테 블레이져 팔았을때가
올해 여름중 가장 더운날이였는데
내가 블레이져 포장해줄까?
이러니깐
중딩호구왈:
제가 추워서 입고갈께요 드립ㅋㅋㅋㅋㅋ
그때 날씨가 34도였습니다
그드립을 치면서도 이마에는
땀이흘리곸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아 그래? 그럼 자 입고가
하고 줬더니 그 더운날에
블레이져를 꾸역꾸역입고 감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치고간 드립
"아 내가 이옷에 이런가방을 매야하다니"
그러면서 가방을 매고
친구와 함께 모델처럼 걸으면서
사라짐욬ㅋㅋㅋㅋㅋ

3.
일단 매장에는
2개분류의 바지가 있는데
하나는 제품바지
하나는 땡바지

일단 제품바지는
퀼리티있고 새바지가 제품바지(그래봤자 성기보세임ㅋ)
땡바지는 조카 옷떼러갈때
그지같은 청바지들 안팔리는거
한쪽에서 땡입니다하면서 만원에 파는게 땡바지 세일바지라고도 함ㅋ
근데 일단
중요한건 제품이나 땡바지나
파는건 같은가격에 팜ㅋㅋㅋㅋ
조카 도둑놈들임ㅋㅋㅋ
어짜피 니들은
조카 브랜드부심있는척하면서 보세는 안살꺼라 하면서
보세매장에서 이빨털는새끼들한테 탈탈 털리곤 옷살 호구들이란 짐작오기땜에
두개 구분하는방법 알려주겠음ㅋ

일단 제품바지는
나름 보세중에서도 잘나가고
디자인이나 질같은것도 괘아는 바지라
원가도 2.7~3.3로 보세원가중에선 꽤나감ㅋ
이런것들은 보세팔이들이 잘 안팔려고
하고 왠만하면 땡바지로 돌리려고 하는데
이유는 다 알겠지만 마진 조카 안나오고 제품바지 3개 파는거 보다
땡바지 하나파는게 더 많이 남음ㅋ
그래서 땡바지로 돌리려고 지랄발광들을함ㅋ
또 바지는 조카 입었다 벗었다를 반복하기 땜에
하나 팔때 호구아니면
적어도 3개는 입어보고 삼
즉 시간이 조카 뺏기는 작업임
이제 부터 본론ㅋ

지나가는 호구한테 삐기 침
"친구야 뭐봐? 어떤거 형 매장 여기서 제일 큰매장이야 다 갖다 줄게"
이러면 호구는 ㅈㄴ주춤거린다
"이때 뭐 바지? 셔츠? 디피된게 이뻐?"
이러면서 마네킹 분리하는 척하면
호구는 대가리가 하얘짐ㅋ
지는 말도 안했는데
지때문에 보세팔이형이 마네킹을 뜯고있어봐
조카 부담스러우면서 그냥가면 쳐 맞을거 같음에
어쩔수없이 매장으로 들어옴ㅋㅋ
그때부터 호구한테
형이 신상 들어온고 보여줄께"
이러면 호구의 종특인
"아....아니에요 그냥 둘러볼께요"
하면서 조카 옷 깊이 없게 뒤진거림
그때 한 10초정도 침묵을 해줌ㅋㅋㅋ
그럼 호구는 초점없는 눈으로 옷을 뒤적거리기만 하는데
이때 정적을 깨는 밝은 목소리로
"아 바지 보는거면 조카 이쁜들어왔는데 형이 조카 보여줄께"
하면 순간적으로 호구는 위축됨
이때 사이즈를 물어봄
"너 사이즈 32입지?"
이러면 거의 10명중 8은 30,31,32입는다고함
그러나 보세팔이들에게 이미
호구는 34혹은 28입는 새끼들임ㅋ
왜냐? 땡바지는 30이나 32사이즈가
거의 없음
안팔리는걸 땡으로 파는게 땡바지니깐
대부분 30이나 32사이즈의 바지는 처음부터 땡으로 떼울수있는곳이 없음ㅋ
다팔고 안나가는 28이나 34,36바지 밖에 없는거임ㅋㅋㅋ
그래서 보세팔이는 호구의 사이즈를
마음대로 생각함
30이나 31입는새끼는
무조건 28입힘ㅋㅋ
호구한테 사이즈를 안가르쳐 주고
탈의실에 집어넣음ㅋ
그럼 호구는 조카 열심히 입고 나올려고 하는데 안잠김ㅋㅋㅋㅋ

탈의실에서
"형 이거 좀 작은거 같은데요"
라고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함ㅋ
이때
28짜리 다른 땡바지 하나 더 투척ㅋㅋㅋ
그럼 호구는 또 똑같이 갈이압지만 잠길리가 없음욬ㅋㅋㅋㅋ
조카 민망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형 이것도 안맞는데요"라고 짖을꺼임ㅋㅋ
그럼 보세팔이는 
"어? 그게 안맞는다고?이 그럼 이거하나 입어봐" 하고서는
34사이즈의 다른바지 탈의실에 투척ㅋ
근데 34라고해도 성기보세 땡바지의 특징은
32같은 34가있고 36같은 34가 있으니
나름 슬림하게 나온 34바지 투척함ㅋㅋ
그럼 호구는 바지 디자인이 다른건지 모르고 민망함에 그저 빨리 바지를 갈아입을 생각만함ㅋㅋㅋ
그리고는 탈의실에서 나오면
사이즈가 큰느낌임ㅋㅋㅋㅋㅋ
거울보면서
"이....이거 좀큰거 같은데요 형"
분명이럴꺼임ㅋㅋ
그때 이렇게 한마디 날림
"이게 기장이 안맞아서 바지가 울어서 그런거지 기장만 줄이면 너한테 딱맞는 핏이야 형한번 믿어봐 진짜 거울봐도 아까 입었던 바지(28짜리ㅋㅋ)보단 사이즈 괜찮지?
그럼 이거 입어야돼 너 아까 입었던게 30인데 이건 32거든 이 사이에 사이즈는 한국에선 안나오지 바지는 원래 2사이즈씩 나오는 거라서 이거 디자인은 괜찮잔아? 그럼 이게 니사이즈에 니가 찾던 바지야"
라고 이빨도둑 마르코 강림해서 정나미 이빨 털기 들어감ㅋ
이미 2번에 사이즈 실패를 본 호구는
정신이없음ㅋㅋㅋㅋ
디자인은 개나주고 사이즈에 정신팔림ㅋㅋ
이때 보세팔이의 마지막 드립
"형이 너 이거 사면 나시티 하나하고 수선비 형이 내줄께 그냥 이거 사라"
그럼 호구는 어느새 지갑을 열고 있음
이때 절대 돈을 안받고 가격도 말하지 않음ㅋ
호구한테
"친구야 일단 수선집에가서 기장 맞춰놓고 오는게 더빠른꺼야 따라와"
라고 드립침ㅋㅋㅋ
보세옷가게쇼핑몰에는 꼭 즉석수선집이 있음
그리곤 호구를 끌고 수선집가서
기장을 맞춰버림ㅋㅋㅋ
기장을 줄인 바지는 더이상 교환환불은 끝인거임ㅋㅋㅋ
호구는 지도 모르게
사기꾼이 사기 계약서 써줬다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지장찍어준꼴ㅋㅋㅋㅋ

이렇게 호구는 아무 생각없이 기장을 줄이고 다시 매장으로 들어와서
무상무념으로 돈을 내려고 할때
보세옷팔이는
"친구야 현금이지?"드립
뭐 현금이든 카드든 이빨까면서 돈은 비슷하게 받을꺼임ㅋㅋㅋ
그래도 현금하면 조금 싼 느낌으로 팔기는 함ㅋ
여튼 
호구가 현금을 주면
"현금이니깐 형이 조카 깍아서 원래 7만5천원 받아야 하는거 6만원만 받을께"하고
호구가 카드를 주면
"아 진짜 처음부터 말을 했어야지
형이 진짜 아까 나시주고 수선비 내준다고 했으니까 그건지키는데 현금가에는 줄수가 없다 그래도 이왕 너도 마음에 드는거 산거같으니까 형이 거의
현금가에 가깝게 받을께
원래 7만원 하던거 그냥 6만 5천원만 줘라" 함ㅋ
그런데 호구가 마지막이니 발악한번 해보겠다면서 더 깎아달라고 용기내서 말하면
"아 그럼 형이
나시빼고 5천원더 깎아줄께 어떻게 할레?"
호구한테 선택권을 넘기면
호구는 왠지모를 자기 드립이 먹혔다는 망상에 빠져
전자와 후자중 하나를 고르고
만원짜리 땡바지를 6만원주고 구입하고 랄라랄라 하면서 집에감ㅋㅋ

물론 집가선 또 아 * 내가 걸래를
6만원 주고 샀구나 싶겠지만
이마 계약서에 지장찍은상탠데ㅋㅋㅋ기장 줄이곸ㅋㅋㅋㅋㅋㅋ방법이 읎으요
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거는
보세팔이가 바지가 퀄리티 쩔고 디테일 조카이쁘다고 이빨까지만
보세팔이는 디퀘입음욬ㅋㅋㅋㅋㅋ
조카 돈도 없는세끼가 디퀘입고 보세입은새끼들 조카 까면서 보세팜욬ㅋㅋㅋㅋ
 
 


일단 내용에서
어떻게 28하고 34를 30과 32로 속여파냐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거란예상
물어보는사람은 없었지만ㅋㅋㅋ
여튼 그이유는 
성기보세 바지엔
사이즈가
숫자로 나온바지도 있지만
10개중에 6개는 s,m,l,xl으로 나와서
솔까
구분하는 방법이 애매함ㅋ
파는놈들만 사이즈보고 구분하는거임ㅋ
s중에도 28로나오는거있고 30으로 나오는거있으니깐ㅋㅋㅋ
 
그리고 전편에 쓴다고 하고 깜빡했던
제품바지하고 땡바지구분법ㅋ
일단 거의 보세팔이들이 바지본다고 할때
처음에 추천해주는건 다 땡이라고 보면되고
마네킹에 입혀있는 바지는 70%확률로
제품바지임ㅋㅋㅋ
그리고 그런거 다 필요없이
보세팔이한테
사이즈 s,m,l,xl다있는 바지 보여달라고 말해서 사이즈 다있는 바지 보여주면 그게 제품바지임ㅋ
그리고 땡바지는 사이즈가 거의 딱한개밖에 없는경우가 많습니다ㅋ

'장난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먹으면 이해되는 18가지  (0) 2014.03.27
명작동화를 위험하게 만들어보자.  (1) 2014.03.05
국민연금의 폐해  (2) 2011.09.29
논리오류  (0) 2011.08.03
연금술 이야기  (0) 201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