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떻게든 나한테 욕 한마디 안하면 입이 근질거리는 새끼들인가?

내가 만화사이트에서 애니보며 일본어 마스터했다고 떠벌리고 다닌들, 그따위로 지껄일건 뭐냐? ㅋㅋ

그래. 나 일본문화 좋아한다.

니들이 좌익을 추구하면 최소한 메이지유신에 대해서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그따위걸 니가 모르면 당연히 아는사람 까내리는것밖에 못하지.

그리고, FAQ에 트랙백??? 논리???????

FAQ가 뭔지는 아는거야? 어이쿠..

잘 알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인데, 엉뚱한 질문에 대한 엉뚱한 답변만 늘어놓고는 무슨 ㅋㅋ

인신공격하면서 또 논리는 왜 찾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개새끼들아.

익명을 무기로 그렇게 사람을 좆병신 만들어보고싶냐?

열심히 니들끼리 나 좆병신이라고 좆같은 님들 추종자 후장이나 핧으세요.


내가 수구꼴통이라고라?

그렇다고 치세요. 난 좌측이빠이가 아닝게 니들이 보기엔 극우겠지.


그렇다고 한국에 극우가 있는거도 아니고, 니들끼리 말장난 하기엔 좋은 동네야. 한국이란 동네는.

왜?

진짜 극우는 미쳤거든.

군대에서 좌파 숙청이라도 하냐?

그런거 없으니 니들이 아주 "떳떳하게" 엄한사람들 인신공격하면서 인터넷 할수 있는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