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껄이기

삼성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1. 09:32

예전 IBM이 apache group의 웹브라우저 차용과 거기에 대한 지원을 결정한 것처럼,

지금 삼성의 생산라인 스마트폰 펌웨어의 수정을 일반인에게 맡기도록 하는게 좋을듯.

질좋은 아웃소싱들은 전부 애플등의 글로벌 기업과 거래를 터버리니 이제 큰소리 칠 이유도 없잖아?

지금은 노키아로 넘어간 trolltech처럼 오픈플랫폼 하나를 지금부터 준비해도 늦지 않을거 같다.

늬들 능력으로 제시간에 펌업도 못하고 해도 욕먹느니 기계출시할때 기본배포펌웨어랑 오픈펌웨어랑 두가지 버전으로 펌업하면 정말 괜찮아질거야.

지금 욕처먹는것중에 한 80%정도를 구글로 돌릴수 있을걸?

어차피 늬들이 아무리 막아도 루팅 다들 하잖아?

아예 오픈돼있으면 참가할 인원 존나 많고, 거기서 늬들이 경진대회 하나만 열어봐..

안드로이드 앱개발 해서 나도 돈좀 될까 하고 늬들 말대로 자체지랄발광 AMOLED! 하는 새끼들 존나 많아질거란 말이야.

어차피 펌업하는데 돈받는거 아니잖아?

그러니까 어차피 하는거 질질 끌다가 선심쓰는척.. 씨발.. 그렇게 해대니까 늬들이 늬들 안티를 만드는거야..

머, 그걸 추진하려면 걸림돌은 SK겠지..

 

옴니아 사용자들 불만중에 한가지가 뭔지 아냐?

지하철 8호선 업데이트조차 안된다는거야..

그거 만드는게 솔직히 존나 어렵냐?

늬들끼리 알아서 처 하라고 하면 존나 만들어서 올리겠지.. 늬들이 안해도..

어떻게 보면 오픈이 TCO 차원에서 돈이 더 많이 들어가긴 해..

개발툴이나 브릿지같은거 만들어서 배포해야되고.. 배포만 하냐? 컨퍼런스도 해야지..

또 잘하는 개발자 있으면 컨택해갖고 채용도 하고..

근데 그게 삼성 늬들한테는 존나 이미지업이란 말야..

기자들한테 아이폰 존나 까라고 돈주고.. 씨발.. 댓글알바나 고용하고.. 그러니까 아이폰 뜨면 좆되는거 아니야..

아이폰 팔기전에 씨발.. 존나 팔아먹고.. 아이폰 나오면 가격 떨구고.. 땡처리하고.. 씨발..

하드웨어 스펙은 훨씬 좋으면서 왜 그딴 삽질이나 하고 앉아있냐고..

대만기업 HTC가 늬들보다 실력이 존나 좋은건 아니잖아? 왜 사서 욕처먹냐고?

 

만약 지금 갤럭시S가 오픈펌웨어라고 생각해봐..

잘 안되면 다 지탓 한다고.. 누군가는 성질급해서 지가 먼저 커스텀해서 올리겠지..

사람이라는게 인정욕구가 있어서 칭찬받으면 좋아한다구.

그리고 대학같은데다가도 명목상으로 교육지원해줄수도 있잖아?

대학동아리같은데서 지들끼리 연구해서 최적화 또 열심히 하고.. 칭찬받고.. 최고의 하드웨어 삼성도 덤으로 칭찬받고..

존나 늬들한테 플러스되는 얘기 아니냐?

 

근데 어차피, 이루어질 수 없는 얘기겠지.

늬들은 소프트웨어도 하드웨어만큼 쪼기만 하면 존나 잘 만들수 있을거라 생각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