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난치기

내신 99% 서울대 간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24. 15:59

열심히 서든어택 ware house [제일 좋아하는맵] 을 하고 있었는데 들어오는 사람이 없어서 4:4 대전이 되었음.
일단 글쓴이는 저격잘씀 게임 시작이후 2킬 올리고 적팀 한명이 계속
초딩: 아우 저 십알 저격 색기
나: ^^;;;;;; (최대한 매너있게)
초딩의 서든어택 실력은 아주 개초보 였삼 저격이 있는걸 알면서 일직선으로 쭈욱 오는 경우는 뭣인지 ㅡㅡ;;
지가 일직선으로 오다가 내가 조준하는거 알았을때 그넘은 계속 죽는것이였삼.
초딩: 저격쓰시는 님아 님 공부 못하져? ㅋㅋㅋ
나: 예??? (대략황당한 질문에)
초딩: 님 서든어택 실력을 보니깐 공부 못하는것 같은데요
나 : ^^;;; (참았음)
초딩: 졸라 16킬 2디? 완전 초페인이네 "인서울" 은 하실수 있으세요?? ㅋㅋㅋ
인서울 이란, 서울에 있는 대학을 갈수있는 실력을 말하는것으로 초딩 이란놈이 그때 당시에는 한 수험생쯤 되는줄알았삼
나: (약 3분간 아무말 없었음 , 일명 무시)
초딩: 서울에 있는 대학 못가나보네? 어디 대학가려고??
나: 맘대로 해석하지마세요 ^^;; 서든어택은 수험생만 한답니까?
초딩: 님은 탐라대 "감귤포장학과" 원서 넣으셨나요? (이젠 내가 수능친 사람으로 보이는듯)
나: 탐라대가 어디있는줄 알고 말씀하시는거?
초딩: 니는 아냐? (이제부터 밤말 시작)
나: 그만하고 게임이나 합시다 6킬 34디 ^^;;
초딩: 수능 몇점 맞음?
나: 아 ㅡㅡ; 이제 고1 올라간다고요.
초딩: 아아!! 내신 몇퍼센트??
초딩의 글이 채팅창에 뜨는 순간 초딩은 채팅을 치기위해 캐릭을 "중간"에다 멈춘상태였삼
"탕~~~~" 한발쏘니 바로 디지심
초딩: 내신은 몇퍼센트이시냐고요 ?
아예 게임은 않하고 초딩특유의 농담따먹기 하려는듯보였삼
나: 님은 몇퍼 인데 그러세요?
초딩: 아 저요..?
이렇게 채팅한후 4분이 지나서 올라온 글
초딩 :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97 이였던것 같아요
나: 예 97퍼요?
초딩: 그렇다니깐요 ㅎㅎ
나: ㅡㅡ; 어이없네요;
초딩: 제가 수학이랑 과학은 거의 만점인데 영어만 조금 못해요
아마 초딩은 내신 퍼센트의 개념을 몰랐으므로 대충 자기가 아는 "100점 만점" 의 기준에서
97을 불렀던것 같다.
나: 수학 과학 잘하시는데 97퍼세요?
초딩: 어... 아마 그럴거에요
그때 갑자기 우리팀의 " killlove" 라는 님이 채팅창에 갑작스럽게 글을올리심
우리팀: 병.쉰 ㅋㅋ 공부 졸라 못해 97퍼? 너는 탐라대도 못들어가 색휘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추측이지만 우리팀 킬러브 님도 초딩의 대화에 열이받아 한맺혀 쓰신글인듯)
초딩: (당황하지않고) 병.신 0퍼센트 맞는주제에 ㅋㅋㅋ
우리팀: 아 ㅋㅋㅋㅋ 이거 "웃대"에 스샷 찍어 올려야 겠다. ㅋㅋ
나: 웃대 아세요? ㅎㅎㅎ;
우리팀: 아마 웃자 월배 정도는 갈꺼야 (내말씹고)
초딩: 웃대가 뭔데?
나: 웃긴대학 이요 ^^ (내 매너에 감탄할지경)
초딩: 거기는 내신 몇퍼에 들어가는 대학? 개그맨 대학인가?
우리팀: 아 무개념색휘 ㅋㅋ 웃겨 디지비 시겠다 ㅋㅋㅋㅋ
초딩: 어 어차피 나는 97퍼 니깐 서울대 정도는 갈꺼야
나: ㅎㅎㅎㅎ;;;;;;
우리팀: 97퍼센트가 서울대 가는경우는 처음이네 너 몇살먹었냐?
초딩: 가르쳐 주기 싫은데? 난 공부못하는 애들이랑 이야기 않해
우리팀: 완전 웃대 월베자료다 ㅋㅋㅋ
초딩: 거기 대학교수 될래면 대학 않나와도 되지? ㅋㅋ 병신아 ㅋㅋ
우리팀: 아 웃겨 이거 혼자 볼수 없는데 ㅋㅋ
나: 그만해요 저분이 잘 모르시는것 같아요 ( 난착한 대한민국 어린이)
우리팀: 내신 97퍼가 서울대 가고 웃대에 대학교수가 있다고? ㅋㅋㅋㅋ 무개념?
초딩: 어 즐
우리팀: 아 웃겨 웃겨 웃겨 이런 무개념 처음본다.
초딩 : 어 그래 니엄마 전원주 우리엄마 이영애 즐즐
(초딩은 그후 아무말이 없길래 tab 키를 눌러보았더니 이미 나간상태였다)
그런데 마지막 반전
우리팀: 서울대가 장난인가? 내신이 "99퍼센트" 쯤은 되야 가는거지
나: 예?? (졸라 초난감;;)
우리팀: 이글 웃대에 올려야겠네요 너무웃겨서 ㅋㅋ 바보색기
결국 우리팀도 방을 나갔고 나도 재미가 없어서 게임도중 그냥 나와버렸는데 도무지 이런 개같은 기분은 뭔지

'장난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머니의 TV해석  (0) 2008.03.24
여자도 한다  (0) 2008.03.24
왜 그럴까?  (0) 2008.03.24
미녀와 변호사  (0) 2008.03.24
이등병때..  (0) 2008.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