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 http://noneway.tistory.com
글본문 : http://noneway.tistory.com/161

이 글 역시 상대방 까는 내용이 들어가 있으니 불쾌한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을지 모릅니다.

제목 : 한국인의 의식구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한민국 문제의 핵심 몸통,,
어글리삼성 탈.불법행위 십수년 반복된다,,
하지만 어글리삼성의 탈불법 규모가 커질수록 등신국민들의 삼성소비선호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주식싯가총액 1/4이 이를 구체적으로 증명한다,, 상장되지 않은 알짜주식들을 감안하면 실로 어마어마한 소비선호도가 아닐 수 없다.
좃선일보 수구꼴통 옹호, 사실외곡 짓거리를 두고 일회용뇌를 가진 민주국민들,, 주댕이로만 좃나게 씹어대지만, 좃선일보는 언제나 발행부수 1위다,, 쓰레기는 버리는게 쓰레기인 것이다,, 욕을 쳐함면서 왜 쓰레기를 제 면상에서 치우지를 못하는가?? 등신짓도 참 지져분하게 쳐 하고 있다..
경제 살리길 원한다면서, 도덕적으로 가장 썩은내 풍기는 자를 대통령으로 뽑았다,,
그의 주장이 사실이면, 자신보다 사회초년병에 사기당한 등신일것이고,, 거짓이라면 사깃군일 뿐이다,,
결국은 등신 or 사깃군을 대통령으로 모셔놓고 경제가 잘되길 바라는 뇌용량 1MB 국민은 안드로메다에서도 보기 힘들다는 것이다.
시 사평론가, 언론들,, 이 등신들은 정론지, 찌라시 가리지않고,, 이같은 몸통은 놔두고 어글리 삼성, 좃선일보, 쒸레기 집권당의 개지랄들만 좃나게 깐다. 그들을 우리사회의 주류이게 방관한 등신들이 누구인가 말이다,, 진짜 몸통은 민주국민의 의무와 권리를 스스로 팽하고 있는 쓰레기 국민성임을 모르진 않을 텐데,, 지식혁명가 진중권과 같이 등신국민들이, 말세적 군중심리로 뭉쳐 득달같이 테러질 하는걸 감당할 자신이 없는 것이겠지,,
대한민국의 근본적 문제의 몸통은 이건희도, 이명박도, 좃선일보도 아니다,, 이들이 사회주류를 형성하도록 복지부동하고 있는 등신 민주국민이며 지금과 같이,,, 진중권의 살신성인 무료 뇌질환수술을 거부하다간, 조만간 멕시코 똥꼬나 빨고 있을것임이 너무도 자명함을 인지해얄 것이다..

미리내 2008/03/26 15:05

희망까지 버리신 건 아니겠지요~

  • 꿈틀꿈틀 2008/03/26 15:34 댓글주소 수정/삭제

    희망마저 없다면 썩은걸래보다 더 추한 나라꼬라지에 어떻게 버티고 있겠습니까? 이민가든 했겠죠,,
    건설적 비판자들을 깔아뭉게지 못해 안달하는, 등신들이 하는 말이있죠,, 애정없는 비판,, 대안없는 비판이라고,, 쓰레기 행각 반성하자는데 애정이 없다? 쓰레기 행각과 작별을 고하자 하는데 대안이 없다?,, 우리사회를 썩은걸래형상으로 만든 주범들이죠,,

  • Drake 2008/03/26 17:12 댓글주소 수정/삭제

    건설적 비판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한일이 없네..
    애정없는 비판, 대안없는 비판
    그래 애정없는 비판 그렇다 치자.
    쓰레기 행각과 작별을 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데?
    아? 설명 귀찮으신가? 설명할 수 없나?
    건설적 비판자라매?
    건.설.적.비.판.자.
    대안이 문제가 아니라, 그럼 뭐 어떻게 해야 되는데?
    그냥 욕만 처먹어?
    걸레문 개새끼한테 욕만 처먹으면 되는거야?
    나도 입에 걸레 물 수 있거든?
    자. 이정도 악플을 달아줬으니 니가 나 고소할 수 있거든?
    "경찰아저찌 나 악플달려쪄" 이런식으로 나 고소할 수 있거든?
    진술서 쓰는데 30분이면 족해.
    하지만 넌 날 고소하지 못할거야.
    니가 쓴 글에 자신있으면 법적으로 내가 책임을 지게 만들어봐라.

  • 꿈틀꿈틀 2008/03/26 20: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드라케님// 글을 길게 쓰셔서 디따 유식한 줄 알았는데 제 착시였나 보군요,,
    그전부터 난독증이 상당히 의심되더니만,, 이번 덧글로 결정타를 날리셨군요, 본문에 대안 다 있잖아요? 님 눈엔 보이지 않나요? 신기하네요,, 정말 사람의 뇌란 제각각인가 봅니다.
    그리고 분명히 말하지만, 민주국민이 문제재기를 함에 있어 대안을 제시할 의무는 없습니다. 문제를 제기하면 해당 부처가 해결방안을 연구하는 겁니다. 그럼에도 이글에는 대안까지 깔끔하게 제시해 놓았으니,, 아주 친절한 글이지요,,
    이 글에는 대략 4개의 대안을 제시했지만, 했던말 또하기도 귀찮으니,, 하나만 해석?해 드리죠,, 삼성이 국민의 열화와 같은 대한민국 1등 소비선호도를 등에 업고 한국을 오염시키고 있으면서도 깝죽된다 함은 삼성을 불매하면 된다는 말입니다.. 나머지도 그리 해독? 하시기 바랍니다.
    흐미,, 딴일 하기도 바쁜데,, 이렇게 쉬운 산수문제를 일일이 풀어줘야 하다니,,,진교수님 말씀마따나,,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 낭비가 장난아니네,,

  • Drake 2008/03/26 2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난독증이라는 뇌질환에 대해서 잘 모르시나 보네.
    응, 그냥 남들이 많이 쓰니까?
    難讀症이라는 거는요, 일단 초중등학교 학생들에게서 가끔 발견되는 질환이고 보통 그 애들은 아인슈타인같은 자질을 보이는거에요.
    안과질환이 아니라 정신과 질환이고요.
    이공계 개무시하는 한국에서는 쓸데없는 자질이지만, 외국에선 아니에요.
    그러니까 난독증이란 말은 칭찬입니다. 아시겠어요?
    해결방안 연구? 대안제시? 친절? 해독?
    응, 해당부처가 하는 일이니까, 니들이 잘해라? 그렇게 욕해라?
    내 생각엔 별로.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깎아도, 아무리 열심히 설명해도 생각대로 잘 안되는데, 최소한의 나아갈 방향도 정해주지 않고 욕만 해봤자.
    게다가 기대심리는 존내게 크거든요.
    무려 "뽑아줬다"라는 이유로.
    삼성의 소비선호도는 삼성이 노력한 결과.
    아무래도 이공계통쪽이 아니라 인문계통쪽인가보네.
    하긴 그러니까 사회주의 개념을 무리해서 사람들에게 주입하려는 경향도 보이고.
    다른건 모르지만 삼성의 소비선호도는 노력의 결과.
    광고든 뭐든 지들이 짱이라고 떠들고, 믿게 만든거. 존나 대단한거.
    그만큼 존나(비정규직들이) 야근해서 품질향상 시킨거.
    그거 욕하라고?
    욕해봤자 쿠션은 비정규직들 짤리는거임.
    좀더 윗선에 크리넣는게 필요.
    자. 니가 진중권 진중권 해서, 좀 읽었어.
    잘 알아듣게 설명 해주던데?
    근데 넌 왜 병맛으로 설명하니?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설명해줘야 하는거 아냐?
    아니, 어떻게 이해를 해야돼?
    글 자체가 Hidden 인데. 뭔 산수공부?
    그러면서 사회적 비용 운운해야 되는게 정상 아닌가?
    아니, 사회적 비용 이야기도 웃기지.
    그렇게도 인종청소 하고싶은거니?
    미국은 지네 영웅은 사기꾼이라도 일단 뒤지고 난후에나 고해성사해서 영웅이미지는 고대로 남긴다?
    단물다빨아먹고 버리지.
    핵실험할떄는지내는 실컷해놓고 남들은 못하게 하는 맹꽁이들이지.
    한국에 어설픈 사대주의.
    성조기두른 개새끼들은 어떤지아니?
    영웅이구 뭐구 다까놓고 불쌍한빠들 마녀사냥해서 같이 바다에 빠지면서 미쿡써킹하고 나 잘했죠.
    하고 똥개노릇하는게 한국까들 근성이다.
    그놈의 충성심이 얼마나 대단한가하면 자손대대로 물릴정도의 근성으로 한국사람 식구만 까대는거야.
    첨엔 소수로 시작하지만 존내 무차별로 까대고 자료 들이대면서 언론플레이하고 아주 뒤지게 까대지.
    거품물고.
    나중에 한짓이 쪽팔릴때쯤 되면 까신 핑계대면서 물타기한다고 지랄이겟지.. 간에 붙엇다 쓸개붙엇다...
    그래, 넌 한대밖에 안때려.
    우리 모두가 한대씩밖에 안때리지.
    Matrix라는 '저열한' 영화는 봤니?
    넌 니가 Neo라고 생각하겠지?
    존내게 Smith한테 다굴당하면서 꿋꿋하게 버티는?
    Neo와 Smith가 다를게 뭐가 있냐?
    지식혁명가 진중권이라고? 너 뇌가 어떻게 된거 아니니?
    말초신경 자극은 해주더군.
    근데 읽을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2번째는 좀 아니네..?
    응, 사람마다 뇌가 제각각이니까.
    중대 (비정규) 교수, 진보신당 홍보대사.
    권력을 이용하려면 권력에 이용당해야 한다는 것인가?
    꿈틀이씨는 진교수(?) 많이 support 해주셔.
    진교수가 까대는 글은 참 흥미를 유발하더군. 왜냐면 그는 곧, 여러가지 행동을 보여줄 것 같거든.
    하지만 난 그 행동에 대해 흥미가 없을 것 같다. 그냥 계란으로 바위치기 시늉일것 같아.
    1년 안에 국민들 데리고 쑈했다고 물갈이만 안하면 돼.
    꿈틀이 덕분에 또하나의 안티가 늘었어.
    안티니까, 앞으로 쓸데없는 일(show)에 정력 낭비하지 말아야겠다.
    고맙다 꿈틀꿈틀. 네 덕분에 자유와 평등이라는 단어가 이렇게 비하될수도 있다는 걸 느꼈다.
    레닌과 마르크스가 주장하는 공산주의 사상이 이렇게 쓰레기처럼 느껴진것은 네 덕분이다.
    앞으로 안올께. 여기 댓글은 지우던지 말던지 해.
    쓰레기 악플러 가니까 좋지?

  • 꿈틀꿈틀 2008/03/27 0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난 드라케라는 사람이 두렵다. 천민자본주의에 철저히 세뇌된 사람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다. 자본주의도 기본적 도덕성을 전재로 했을때 자본중의이지,, 무조건 돈의 논리만 쫏는 자본주의는 천민자본주의라는 명칭이 따로 있음에도 저사람은 자본주의와 천민자본주의를 혼동하는 것 같다.. 무섭다,,
    십수년 법을 농락하며, 무려 6천만이 사는 민주국가를 더럽히고 있는 어글리삼성의 이해 못할 판매고를 삼성의 노력으로 치하하는 저사람의 발언에 순간 내눈이 썩어들어가는 섬뜩함을 느꼈다..
    삼성불매를 주장하면 흔히 나오는 변명이 죄없는 하위직, 비정규직, 하청업체를 걱정하는척 한다. 그들의 잠깐의 안위를 위해 나라를 썩은고름이 줄줄 흐르는 추한 꼬라지를 유지하자는 말인가? 또, 이건희만 처벌하도록 압박하라는데? 고발해도 안되고, 십수년간 처벌을 거부하는 정치권, 사법부를 어쩌라고?도데체 어떻게 삼성의 수뇌부을 처벌하라며,, 죄업는 삼성식구들을 위해 소비를 계속 해줘야 한다는 걸까? 국민이 나서서 암살이라도 하라는 걸까?
    이런 와중에 국민이 압박할 방법은 불매의사표시밖에 더 있겠냐 말이다,, 그리고, 불매는 삼성을 망하게 한다는 논리는 어느별 논리인가 말이다.? 경제전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분석하는 삼성의 적법한 처벌은 경제투명성확보로 인해 한국경제를 튼실하게 하는 계기가 객관전 분석은 받아들이지 않고 수구꼴통들의 변명과 협박질에만 귀 귀울이는가 말이다??
    나도 삼성의 노력을 치하하고 싶은 마음 굴뚝이다. 하지만 삼성은 치하할 만한 행위를 한 적이 없다. 삼성이 진정 "고맙습니다" 광고하려면 탈.불법짓거리를 중단 했어야 했다. 하지만 오히려 사법부를 조정하려는 시도를 했다는 징후만 노출하고 있다. 십수년간 뒷구녕으론 법을 더럽히는 짓거리를 중단하지 않으면서도 앞에선 "고맙습니다"라고 꼴같잖은 이미지메이킹 짓거리나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빵앞에선, 도덕성책임을 전혀 추궁하지않을 정도로 깊은 도덕불감증을 앓고 있는 국민덕에 판매고는 날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 이것을 삼성의 노력의 산물로 평가하는 이가 드라케라는 사람이다.
    우리나라가 도덕불감증이 너무도 만연해서 도저히 탈.불법없이 영업이 불가능 하다면, 최소한 탈.불법행위를 줄이는 노력이라도 했다면 나도 기쁜마음으로 어글리삼성 키보드라도 하나 사줄것이다.. 하지만 어글리삼성은 키보드 하나 팔아줄만한 행위를 한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고맙습니다"광고하며, 자신의 겉과 속이 다른 쓰레기 행각에 국민이 넘어갈까? 안넘어갈까? 꼴같잖은 도덕성 테스트질이나 하고 있다..
    저 사람이 오랜세월 온갖 세상사와 타협을 해온 지친 연로한 사람이 아닌, 젊다고 스스로 말하고 있으니 더 두렵다. 그의 다음 댓글을 또 보게되는 불상사가 생긴다면, 진짜 실명할 지도 모르겠다.. 더구나 그는 말이 바뀌는 증세까지 있는거 같다,, 이 댓글에는 국민책임이 아니라고 실컷 변호해놓고선, 밑에 방문자에게 양해를 구하는 댓글에는 본문에 동의한다고 하니,, 그이 Face Off적인 논리에 헤깔리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나는 이후로 드라케라는 문구를 보는 즉시 Alt+F4 를 누를 것이다. 지금 바로 Alt+F4 빨리 누르기 연습해 둬야 겠다. 나는 그의 글을 지우지 않을 것이다. 그가 참을 수 없는 부끄러움에 이끌려 내 블로그에 다시 찾아와 스스로 지울때까지,,
    무섭다,, 어린시절, 어둑해진 후엔 절대 뒷간을 갈수없게 만들었던, 빨간손-파란손 이후 최고 무서운 실화를 오늘 보고 말았다.. 어글리삼성의 이해할 수 없는 높은 국내영업성적표가 삼성노력의 산물이라는 발언 만큼은,, 나와의 논쟁에 흥분한 나머지 말실수를 했기만을 바랄뿐이다.. 역시 악몽은 아직 시작도 되지 않았단 말인가?

  • Drake 2008/03/27 16: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눈깔이 썩었구나.
    윗선에 크리넣어야 한다는다는 말은 쏙 빼고 들었구나.
    그리고, 나 지금 한국 아니거든? 국내 영업 성적표따위 몰라.
    근데 여기서 삼성핸드폰은 존나 잘팔려. Nokia 다음이란 말이다.
    그래, 잘못은 시정해야지. 경쟁자가 있는게 가장 좋아. 고소크리로 기업자체를 없애지 말고.
    씨발 현대자동차 정주영 뒈지고 나니까 완전 공중분해되더만? 그럼 왜 현대자동차 까서 아사시킨건데?
    쌍용자동차 까서 아사시켜 팔아먹고 GM대우 까서 아사시켜 팔아먹고.
    이제 삼성자동차 까서 아사시켜놓고 어디다 팔아먹을라 그러냐?
    왜 아남반도체가 한국에서 쪽도 못파는줄 아냐? 좀 뜬다 싶으면 마녀사냥했잖아 너네가.
    이번에는 조선사업까지 까대서 말아먹을라고 개거품 물고 지랄하대? 장난아녀.
    우리나라는 자주국가가 아니니까 외국이 시키는대로 해야될까?
    그따위로 지껄여서 대한민국 국민이 "한국꺼는 뭘해도 안돼"라는 식으로 매도해놓고, 효자산업 다망쳐놓고.
    그러면서 도덕 불감증 운운하니? 개 좆같은 씨발놈아?
    웬만하면 참을수 있겠지 했어. 근데 그렇게 안되더라고.
    이미 쌓아놓은 네임밸류도 상당하거든. 외국에.
    왜 삼성이 없어져야 할 존재인가?
    삼성과 대결할만한 기업은 나타날 수 없는가?
    존나 많어. 미쯔비시 있지, 도시바 있지, 산요 있지, IBM 있지, Kingstone 있지, Sega 있지.
    게다가 임마. 아무리 한국 기업이라도 삼성만큼 R&D에 투자하는 기업 있으면 경쟁이 되거든?
    근데 R&D 투자하는 회사가 없어. 이공계열 박사들은 1회용이거든.
    왜? 이공계 돈많이주면 권위주의자들이 참견들 해주시거든. 좆같애서 못해먹어.
    니가 욕하는게 삼성이 독점이라는건데. 그거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경쟁기업이거든.
    독점기업은 뒤로 빼먹는것도 많고 지들이 표준 정하고 그런거 존내게 많어.
    중소기업 제안서 가지고 지들이 사업해먹고 그런것도 많고. 싫어하니까 누가 그러는지 알겠네.
    저번에 얼라이언스 前 조성구사장이라고 소개해줬잖냐? 삼성에 고소크리먹고 없어진 회사 사장이야.
    내 21살때 연봉4200 꼬박꼬박 주시던 회사도 삼성이 고소크리먹여서 없어졌고. Digital Aegis라고.
    나도 삼성에 좋은 감정 없어 임마.
    그래도 삼성 붙들고 앉아있는건, 그래도 영웅인데 단물 빼먹을건 좀 빼먹지?
    그냥 한국에 Nokia 핸드폰 들어오고, 도요다 차 관세 대폭 낮춰서 들여오고 하면 그나마 경쟁 되거든?
    근데 정경유착이 지속되면 그나마도 안하겠지.
    천민자본주의하고 그냥 자본주의하고 다를것 없어.
    자본주의가 뭐냐면, 그냥 돈이 짱이야.
    뭐 읽은책이 많아서 천민자본주의니 그런거 이름만 들어봤나본데, 자본주의는 다 똑같애. 돈이 짱이야.
    기업윤리? 도덕? 물론 지키는 기업에게 더 많은 이윤을 줘야 하는게 국민의 역할이지.
    근데 다 안지키면 그냥 좋은거 사면 땡이야. 천민자본주의고 그런거 없어.
    그걸 중재하는게 있다면 민주주의라는 개념이 들어가는거지. 소비자보호원 등 시설물이 존재하고, 다수결의 원칙에 따라 기업 약관을 변경해 줄수 있는 정도?
    근데 삼성에 불매운동하는거? 난 그거 옛날부터 했는데, 효과없어. 실제로 나 한국에 살때 컴퓨터에 삼성부품 들어갈까봐 조마조마했었던 사람이야. 온갖 가전제품 다 필립스나 산요꺼썼었어.
    HP rw6100 핸드폰 수리하러 AS 센터 갔는데, 액정패널이 삼성이래. 그리고 안에 NAND Flash 들어있던거 삼성이었고. Transcend SD안에 들어있는것도 Samsung NAND. 그냥 허탈하던데?
    그래. 국민들 홍어좆으로 보는 니가 삼성 불매운동 하는게 무슨 대단한 것처럼 생각하나본데,
    니 PC 안에 삼성램부터 빼고 얘기하자.
    야 씨발놈아. 생각도 자각도 없이 1인 시위를 한다고?
    넌 1인시위를 해보기나 했니? 그게 뭔지 알고 1인 시위한새끼들 가지고 씹어?
    존나 쪽팔리고 무서워 임마. 걔들은, 존나 대단한거야 미친 똘추새끼야.
    아, 그래. 너랑 생각이 달라서 욕하는거면 니가 더 병신되는거야.
    사람들은 다 개성이 있지. 개같은 성깔일수도 있고 개같은 주둥이일수도 있고.
    니 좆대로 입에 걸레나 물고 키보드 두드리는거 외에, 뭘 했니?
    그것도 뭐 초딩말로 "우리 한국사람 칭찬해주는 새끼는 병신" 이말을 존나 유식한척.
    니가 "대한민국 국민은 아무것도 모르는 홍어좆 쓰레기. 삼성제품 사는새끼는 매국노. 노무현 개새끼 뒤져라." 세줄요약해서 가슴에 붙이고 시청앞에 서있어봐.
    실제로 그렇게 하는새끼들 꽤나 많아.
    그리고, 저 3줄은 내가 쓴것도 아니고 니가 쓴것도 아냐. 실제 1인시위 했던 어떤 용기있는 자의 글이지.
    저 3줄 붙이고 1인시위 하는사람은 내가 못 까. 왜?
    대단한 거거든.
    근데 넌 1인시위 못해. 왜냐고?
    썩은걸레 문 주둥아리 가지고 키보드워리어질 하는거밖에 모르거든.
    니가 그렇게 까고 있는 국민이 바로 너야. 누워서 침뱉기지.
    만약에 니가 1인 시위를 하고 인증샷 올리면 사과문 올릴께. 진짜로.
    니가 진정 용기있는자라면 지 블로그 안에 그것도 진중권이 뒤에 숨어서 욕이나 해대는 자기합리주의자같은 짓거리는 그만둬야지. 안그래?
    1인 시위는 집회가 아니니까 경찰은 잡으러 오지 않지만 돌은 존나게 날라올걸.
    아무리 맞는말을 해도, 자기 이권에 반하는 내용이면 사람들은 돌던져. 나도 알아. 그런 인간들 많은거.
    너부터, 내가 좀 씨부린다고 (덧글은 안지웠다고 치자) 자기합리화나 해대는거 보면 알잖아.
    누워서 침뱉기 해봤자 너만 손해야 임마.
    그리고 내가 언제 국민들의 변호를 했는지 모르겠군.
    국민들이 아니라, 내 변호를 한거고, 니 변호를 한거라고 보면 되겠다.
    그래. 했다고 치자. 씨발. 난 니가 말하는 홍어좆 국민들의 변호를 한거다.
    니같은 놈들때문에 대한민국의 심장인 20대가 자주성을 잃고 겁쟁이가 되어서 방황하는거야 임마.
    니 방법이 잘못된거라고 키보드가 닳도록 얘기해봤자 논리도 없고 근거도 없이 트집잡기에 여념이 없는 유식한척만 하는 늙은이.
    넌 GNU 제품을 쓸 자격이 없다.
    블로그 접어라.
    내 무덤에 침을 뱉어라.
    안녕~

  • 핸국 2008/03/27 1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꿈틀님 유머러스한 일갈 감동입니다ㅠㅠ 저는 예전부터 꿈틀님의견에 극공감 합니다. 말귀몬알아먹는인간들은 무시하세요


  • 아도니스 2008/03/26 16:29

    부패해도 경제만 살리면 된다는 말을 저는 이해할 수가 없어요. (이번 정권에 대해..)
    이미 10여년 전에 경험했잖아요. 부패하면 정경유착,권언유착이 이뤄지고 이는 국가부도를 초래하는데 도대체 왜 부패한게 경제를 살릴 수 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휘발성뇌가 어디 이쪽 뿐인가요? 삼풍,아현동, 성수대교 등등 다양하죠. 불감증이란 이름으로 도처에 도사리고 있잖아요.

  • Drake 2008/03/26 16:37

    아, 댓글 지우신다?
    미안. 저장해둔게 있었다.
    이민갈 용기도 없는 쓰레기새끼가 "그래 내가 꼬레안 의식을 개조하겠어"라는 거창한 자위를 하고 앉아있구나.
    그래. 계속 그렇게 살아라. 걸레주둥아리 붙은 빈깡통새끼야.
    니가 좆빠지게 욕하는 삼성. 그래 좋다. 내 다니던 회사 8년전 삼성에 먹혔어. 기술직 연구원 나포함 28명중 단 2명 남고 나머지는 다 이민 갔어. 남은 사람중 한명이 군대에 있던 나였지.
    왜 간줄 알아? 필립스, 아트멜, IBM, 노벨네트워크에 기술 팔러 간거야.
    니 쓰레기 걸레주둥아리는 또 욕하겠지? 돈밖에 모르는 새끼들 삼성에 대항하지도 않고 배신했다고?
    응. 배신한거 맞아. 근데 난 도망간(?) 사람들이 자랑스러워. 제대로 대우 받거든.
    니 관점으로 삼성 욕하려면 니 핸드폰에 붙어있는 저열한 삼성램부터 빼고 얘기해 이 씨발놈아.
    아? 몰랐고, 소비자니까 괜찮다고??
    좆까라 병신아. 얼라이언스 조성구 前 사장이 니 글 보면 참 한탄하겠다.
    좆선일보 욕하지마라.
    니가 그 쓰레기주댕이로 나불대는 저열한 쓰레기 국민들이 좆선일보 왜보는줄 아냐?
    애들이 하도 욕하길래 뭔내용인가 쳐다보는게 반이다 등신아.
    그냥 무시하면 신문 자체가 있는걸 몰라 요즘 국민들은.
    근데 괜히 씨발 좆선일보 병신기자들 또 이딴거 썼네 어쩌네 하면 저열한 쓰레기 국민들은 낚이거든.
    오히려 보게 하는거라 이거지.
    이명박 왜 까냐?
    자. 그럼 정동영을 찍었어야 하나? 허경영?
    이명박 개 좆같은새끼라고 욕해서, 남는게 뭐냐?
    만약 타임머신 개발돼서 선거전으로 돌아갔다 치자.
    누가 당선될까?
    누가 있었고, 누굴 찍었어야 하나?
    국민들이 니가 말하는 저열한 홍어좆 개호구새끼라서 이명박을 뽑았을까?
    그래. 니들이 말하는 '처먹는 모습도 븅신같은 사기꾼새끼' 이명박.
    홍어좆 국민이 뽑았지.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 자주 나오지? 이런거.
    "둘 중 조금이라도 덜 븅신같은 새끼를 찍으세요."
    그러니까, 덜 븅신같은 새끼가 누구였니? 넌 누구 뽑았는데?
    아? 선거따위 안했어요? 이런말 나오면 더 븅신되는거 알지? 유권자의 권리 포기한 새끼가 나대는거?
    자, 좆~나게 잘난 니놈은 뭘 했길래 "나빼고 다 홍어좆"이라고 하는거냐?
    대답할 가치가 없으니 안 하겠지? ㅇㅇ 알어.
    넌 어차피 블로그 쓰는 1人이라는 20대 자기합리보다 어이없는 자기합리화나 하고 앉아있거든.
    니가 선거 출마해라.
    뽑아줄께.
    니가 대통령 되면 우리나라 통일 되겠다.
    "적화통일"


  • 라만차 2008/03/26 17:06

    라만차님 자국민을 비판하는수준이아니라 저주를 퍼붓고계시는군요.
    씨.발.놈.아?
    야이 개씨발새끼야 내가 부모님얘기꺼내서 씨발조~옷나게 미안한데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씨발조~옷같은 개새끼야.. 니네 부모님께서 우분투보다 흔한 윈도우사용하시면 씨발 니 부모님도 어글리꼬리언이냐? 홍어좆국민이냐? 개 씨발새끼 말도안되는 상식에 내가 거품을물었다.
    야이 씨발새끼야 너혼자 우분토 조~옷나게 써서 세계평화를위해 노력해라
    더이상 묵관하지못하겠다 니놈이 처벌대상이 되던 아니던 사이버수사대에 필히 니놈을 고발할테다.

    • 쯧쯧 2008/03/27 1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병맛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니 부모님께선 한국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히틀러는 지구인이 아니더냐?
      뭔말인지 이해 되냐?

    • 쯧쯧 2008/03/27 10:45 댓글주소 수정/삭제

      예상 리플: "부모님을 히틀러에 비교해?" ㅋㅋㅋㅋ



  • 젭라 2008/03/26 17:13

    직설적이지만 맞는말이네요 부끄럽습니다

  • 라만차 2008/03/26 17:34

    꿈틀꿈틀 보아라.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다. 니놈 편협한사상에 가득찬 사악한 블로그가 하루빨리 폐쇄되길바란다.
    이상.

  • olije 2008/03/26 18:13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저의 논리와 결정도 돈에 의해서 지배될때가 많습니다. ^^
    글 내용은 대체로 보편적인 현실인식과 현실비판인데.. 댓글이 좀 오바하네요..

  • mepay 2008/03/26 18:16

    꿈틀님 글은 언제나 속이 펑하고 시원해서 좋습니다.!
    윗 라만차/ 너같은놈을 두고 등신국민이라고 하는겁니다.

  • piggymother 2008/03/26 18:38

    전 이런 종류의 글을 매우 좋아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것이 싸움 구경 아니겠습니까?
    근데 정확한 쟁점이 없는 것 같아서 좀 의아합니다.
    까는 것이 맘에 안들어서 까는 것인지
    그냥 까고 싶은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피 터지게 싸우세요. 종종 와서 응원하겠습니다.

  • Vincent 2008/03/26 20:17

    맞는 말 하고 있는데 댓글들 중에 ㅄ들이 좀 섞여 있네

    • Drake 2008/03/27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니에미도 윈도우 쓰면 병신 매국노.
      삼성 불매운동 참가 안하면 삼성빠 개새끼.
      이명박이라는 대통령 뽑은 대한민국 국민은 병신들.
      정동영 찍은 국민도 저열한 병신.
      이말이 맞는말입니까?
      그런데 꿈틀이는 누구 찍었는지조차 모릅니다.
      허경영 찍으셨나?



  • Drake 2008/03/26 22:01

    본문의 욕한 대상은 제대로 된거같다고 생각합니다만, 글쓴이의 자세가 너무 권위적입니다.
    말 심하게 해서 보는 다른분들 눈아프게 하는건 죄송하게 생각하나, 본문 글쓴이가 다른 사람이 조금만 쓴소리하면 자기합리화만 늘어놓으려는 인간이라 이렇게 되었습니다.
    (제가 글을 심하게 쓰게 된 것은 이전 게시물부터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괜히 지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만 닥치기엔 제가 너무 젊습니다)

    • Drake 2008/03/27 0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미안해. 욕한 대상 제대로 된거 아닌거 같애.
      현대차 비자금 존내게 까서 결국 현대차 아사 시켰지?
      그래서 허접 SM7 존내 팔았지? 결국 Nissan 배불려준거 ㅋ
      이번에 삼성 잡으면, 또 누가 이득이니?
      삼성에 필적할만한 경쟁상대를 만드는게 더 생산적이라 생각하지 않니?
      꼭 삼성을 잡아야 돼? 레이드몹 잡듯이?
      뭐 예를들어 SK가 Global화 되면 Wireless 통신요금도 저렴해질것 같은데.
      왜? AT&T나 NTT Docomo같은애들이 들어와서 경쟁붙으야지.
      자 언론3사 조중동.
      찌질이같은 발언 해도 일단 가장 소리가 큰 애들이지.
      웃긴건 왜 KBS SBS MBC는 없냐는거.
      아, 공중파 3사는 이미 제압당했나?
      왜 늬들이 스스로 언론탄압을 하는거야?
      전두환이가 언론탄압했을때 기억못하는구나?
      휘발성 뇌를 가진건 너희들이지. 얼마나 권위주의적인가.. 스스로 언론탄압을 하겠다니!!
      이래도, 말초신경의 자극때문에 진교수를 따르겠지.. 오~ 종교여~~
      결국 Negative에, 어디에도 생산성 없는 발언들로 가득 차있어도 너희는 이미 말초신경의 노예이기때문에 어떤 이야기도 소용없지.
      생각보다 친일파는 가까이 있다.
      Logos에 조종당하는 미련한 찌질이.
      니들 사전엔 파괴밖에 없다. 건설이란 단어는 존재하지 않는다.



  • 이새끼이 2008/03/26 23:40

    이 블로그 주인장 새끼..
    네이버에서 존나 까이고.. 일루 이사왔네..
    대한민국 국민은 전체다... 머저리고.. 뇌가 없니 어쩌고 하던 그새끼네..
    이 새끼야 티스토리 물 버리지 말고 사라져.. 머저리 새끼야

  • 썰렁맨 2008/03/27 00:37

    여기 참 오지랖 넓은 사람들 많네...

  • 허어...이것참.. 2008/03/27 04:19

    이것참...열린공간이라고는 하지만 개인의 블로그는 집으로 따지면 엄연이 쥔장의 사랑방일뿐 입니다.
    블로그는 언론이나 포탈처럼 일방적인 정보전달과 주장을 강요하는 공간이 전혀 아닌듯 한데요.
    결국 쥔장의 주장이 설사 자신의 의견과 배치된다거나 감정을 상하게 한다면 이분의 블로그를 방문하지않거나 떠나면 그뿐인것 입니다.
    실로 엄청난 블로그나 홈피들이 부적절하게(?) 운영되고 있을텐데요....
    자신들의 마음에 안든다고 해서 그런곳 일일이 찾아다니며 비난하거나 개선을 요구할수는 없는거 아닌가요?
    이것은 최소한의 기본적 예의와 분별력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상소리를 못해서 손구락이 근질근질 거리는 분들이라면 그런분들을 위한 네이버 댓글란같은 욕할공간이란 널려 있지 않은가요?

  • 블루버드 2008/03/27 02:05

    좀 부패해도 경제만 살리면 된다라는 성격좋은 친구의 말을 듣는데 속으로는 참 허탈했습니다. 먼지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이 얼마나 되냐는 말을하면서 다 그런거야 하록 할때는 참 부끄러웠습니다. 다 그런거면 누가 좋은 세상만들고 누가 우리 후대가 더 행복해질까요? 제가 주제넘을지도 모르지만 친구들한테 그런소리를 들으니 화낼수도 없고 그냥 한귀를 흘렸습니다.
    그리고 누구든 그 위치에 올라가게 되면 다 똑같다라는 말까지....이성적인 동물이라고는 하지만 여저히 사람들은 감정의 동물이고 감정적인 공감대를 원하는 거 같아요.
    모두 그래도 적어도 한두사람은 그런 거 신경쓰지 않고 그 시간에 자기개발하며 삶을 풍요롭게 살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억만장자나 부자 노력하면 되지만 운이라는것도 절대 무시는 못하니 말이죠.
    근데 그 운에 모든 국민들이 희망을 걸고 배팅하고 있어요. 참 어지럽고 혼란한 세상입니다.
    그렇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렇게 어지롭고 혼란스럽지 않다면 새로움의 즐거움도 생기지는 않겠죠. 너무 질서정연해도 문제지만 너무 혼란스러워도 문제겠지요. 제가 생각하기에 우리나라는 딱 중간지점인거 같아요.
    너무 안정되지고 그렇다고 너무 혼란스럽지도 않은.....
    그래도 전직대통령이 고향내려가서 사람들과 어울려서 사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앞으로 사회에서 이런 사람들이 더욱 더 많이 나와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라만차 2008/03/27 09:25

    꿈틀이 또 잠수탔냐?? 엉??
    니가 또 감당하기 힘드니 에엥~ㅠㅠ 엄마~~ 하고 쫓아갔냐? 엉?
    니가 똘추라는건 머나먼 네이버에서부터 소문이 퍼질정도니 너는 정말 병신이구나.

  • 라만차 2008/03/27 09:30

    떠 돌이 리 눅스에서 파일 업로드가 안된다구요? 티스토리를 쓰지 않으므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만 우분투에서도 Adobe Flash 9.0 이 들어갑니다-_-;; 흠...꿈틀이님... 이전에도 리눅스 카페에서도 약간 문제가 있으셔서 나가신 분이죠-_-; 2008.03.26 18:42
    꿈틀이 야일마 너 리눅스카페에서도 이렇게 진상떨다가 쫓겨났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싸우길좋아하는 미친투견인가보네ㅋㅋㅋㅋㅋㅋㅋ

  • 라만차 2008/03/27 10:40

    흠...꿈틀이님... 이전에도 리눅스 카페에서도 약간 문제가 있으셔서 나가신 분이죠-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반성좀해라 국민대표병신아..

  • 2008/03/27 11:48

    비밀댓글 입니다

    • 꿈틀꿈틀 2008/03/27 1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의견 고맙습니다.
      님께서 당부하지 않으셔도, 우리 민주국민의 행실이 지금과 같이 썩은걸래 꼬라지를 유지한다면, 앞으로도 분노의 자판질 욕구는 억누르지 못할것 같습니다. 저도 분노좀 적당히 하고 개인적 영업활동에 좀더 충실하고 싶지만, 국민들의 심화되기만 하는 뇌질환 발작증세들이 저의 자판을 불타오르게 하고 있습니다.
      썩은사회에 침묵하는 양심은, 양심이 아니고 가장 더러운 악성종양이라 생각하고 있기때문에 저의 불타는 자판질욕구는 당분간 계속 꿈틀되리라 예상되네요..,,



  • Drake 2008/03/27 14:15

    易地思之도 모르는 수구꼴통아. 그래 임마 꿈틀대서 니 하고싶은거 해. 뭘 하고싶은건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난 反 진중권 세력이 된거 같다. 고마워 꿈틀이. 다른사람에게 자기 생각을 전달할 때에 권위의식을 가지고 있으면 반발할 수밖에 없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깨닫고 간다.
    그러니까 너의 생각을 전파하려면, 권위의식부터 버려라. 누가 갑자기 너보고 "니들은 대가리에 똥만 찬 병신"이라고 하면 좋겠니? 아니야. "우리는 대가리에 똥만 찬 병신들"이라고 해야지.
    내가 자꾸 물어보는거. "니는 한게 뭐가 있길래 욕하냐" 였지? 그냥 니 말하는 병신국민들하고 같은 취급 받지 않으려면 뭐라도 했어야 한다.
    니가 그렇게 후장빨아주는 진중권이는 적어도 매스미디어라는 도구를 이용했어. 그거 참 대단한거거든? 할말을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하는거지. 니가 그렇게 씹어대는 조중동에서도 진중권이 까기에 바쁘지, 그거 다 받아주는 대단한 놈이야. 거기다가 걔는 자기합리화 한다던가 그런거 잘 안하더라. 참 말 잘하고 똑똑하다고는 생각해.
    근데 넌 니가 병신국민은 아니라면서 한게 없어. 말로만 국민들 홍어좆에 병신 만들어놓고, 정작 자기는 그 국민들하고 다른게 없는거야. 니가 구체적으로 뭐 했다고만 얘기해도 내가 널 병신취급하진 않았어.
    그거보고 수긍하는 사람들이 더 웃기네요. 니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가요?
    대한민국 국민은 맞는데 홍어좆은 아니라고요?
    나도 아니거든요?
    인터넷을 보는 사람중에는 너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다. 판단은 그분들이 해주시것지.
    내가 어떤 뇌질환을 앓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니놈이 위선자라는건 분명한 사실.

  • Cherry양 2008/03/27 15:00

    블 로그 하단부에 있는 '부패를 부러워하게 되는' 국민에 대한 한마디가 가슴을 찌르네요. 뭐 격한 반응을 보이는 분들의 심정도 이해 못하는 바는 아닙니다만. 모두들 부인하고 싶어하는 작금의 상황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너무 빠른 시간에 경제 성장을 이뤄서 국민성과 개개인의 인성이 그 성장을 따라가지 못해서 생긴 일일텐데, 어떤 식으로 복구해야하는 건지 사실 별로 희망이 안보이긴 합니다. (이렇게 말하고 있는 저 스스로도 항상 머리속에 '돈'을 우선순위로 많이 두고 있기 때문이죠...-_-;;; 물론 명박이는 안찍었습니다만_^_;;)

  • 라만차 2008/03/27 15:28

    아 병신새끼야 사이버수사대 신고했으니까 좆잡고 잘기다리라고 개 씨발새끼
    수많은 국민과 기업가, 기업, 정치인들을 근거없는 비판한죄로 달게 벌받으리라 씨이~발새끼..
    니 엄니께서 니가 나이안가리고 비판하는걸 아시면 존나 분통해하실거다.

  • 라만차 2008/03/27 15:31

    이런 ㅄ때문에 북한이 공산주의된거아닐까여?

  • 라만차 2008/03/27 15:31

    아씨 몰라 ㅋㅋㅋ ㅄ

  • 라만차 2008/03/27 15:31

    ㅋㅋㅋㅋㅋ


  • 연유 2008/03/27 17:41

    사회가 그럴수밖에 없죠.
    시간에 쫒기고, 쫒기고, 쫒기고, 쫒기고, 잼없고,
    국내 1위인 회사는 별짓다하고,
    대통령씨는 허경영스런 말만 해대니..
    전적으로 공감갑니다.
    근데, 위에 그림은 대부분이 아니라 일부분이 아닌가요.(라고 생각하고싶습니다.T.T)

  • 진정하시고 2008/03/27 21:21

    2MB와 추종세력들의 행보를 봐온 사람들도 주인장님과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합니다.
    주인장께서도 마음 좀 추스리고 격한 표현은 순화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개를 봐도 주인도 아닌 사람이 버릇없는 개라고 몽둥이를 휘두르면
    어찌될지 충분히 예상가능한 거 아닙니까?
    있다면 개 주인도 따로 있으니까요.
    뭐 삼성이든 뭐든 죄를 저지른 놈이 있으면 까는 게 당연한 거죠.
    그게 법치주의의 근간아닙니까?
    누가 홍어좇이 아니듯 법도 유명무실하기 위해 존재하는 건 아닐 겁니다.
    열심히 삼성 똥구녕을 햝다보니 어느 순간 삼성 똥구녕에서 나오는 똥이
    진딧물 감로인지 구린 똥인지도 구별하지 못하는 지경까지 이르른거죠.
    '국개론'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국개론이 아니면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현상들이 너무나 많아서....
    예전에 올라온 포스트 내용 중 하나가 기억에 남네요.
    딴나라 지지하는 제 부모님하나 제대로 설득 못하는
    어쩔 수 없는 우리들이라고....
    알면서도 어쩔 수 없는 사람들이 더 개인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더 개인지
    알면서도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지지하는 사람인지 더 개인지
    누가 더 개에 가까운지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건 정작 이 글을 봐야 할 사람들 중 볼 사람은 몇 안된다는 거죠.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 하악 2008/03/27 21:40

    쥔 장 말대로 Drake 저사람 천민자본주의에 세뇌된 눈뜬 장님 맞네요.... 자본주의가 돈이짱이라니.. 할말을 잃게 만드는 군요. 정말 저런사람들이 우리사회에 다수라는게 저도 두럽습니다. 천민자본주의의 충견이 최소 30%라는게 이번 대선에서 증명되었죠

    • Drake˝ 2008/03/28 0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리고 북한은 장군님이 짱이에요~ 권위주의로 똘똘뭉친 꿈틀꿈틀같은 장군님~
      자본주의가 돈이 짱 아니면 뭐가 짱임? 도덕이 짱?
      삼성 고소하러 갔는데, 담당검사가 서울에서 지방으로 대기발령 떨어지는 자본주의 국가임.



  • Area51 2008/03/28 08:48

    Drake 님, 대한민국은 지금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고정간첩이 넘처나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저렇게 자본주의를 알지도 못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죠. 걱정마세요. 공산주의는 언젠가 무너집니다. 지금 거의 무너질 시기가 와서 김정일 부하들이 이렇게 발광을 하는 거죠.

  • 라만차 2008/03/28 0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갱이간첩 꿈틀이~
    벌레마냥 꿈트르 꿈트르~댓글을 달아봐 시캬 그래야 재밌지~

  • 원팩더블 2008/03/28 10:19

    꿈틀님은 이상주의자 같고, Drake님은 현실주의자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 짧은 소견으로는 세상에는 이상주의자도, 현실주의자도 모두 필요한것 같습니다.
    서로 너무 감정 상하시지 마시고, 그저 이렇게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정도만 느끼면 그만일것 같네요.
    모두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천민 2008/03/28 12:05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보기에 꿈틀님은 별다른걸 주장하는게 아닙니다. 아주 보편타당한 기본양심조차 지켜지지 않는 불평등사회의 원인을 국민의식부족에 있다고 보는것이지요. 누구나 이해 할만한 보편타당한 주장을 함을 알수 있습니다.
      사람을 어떤 단위로 분류한다는건 적절치 않겠지만 궂이 해야한다면... 꿈틀님은 현실주의자고, Drake님은 현실타협주의자라고 하는게 더 적합할거 같습니다.

    • Drake 2008/03/28 13:24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이렇게 떠드는 것은 국민들이, 기본적인 소양도 갖추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권위주의때문입니다.
      먼저 상대방을 깔아뭉개고 보는데 그 대상이 되는 사람은 어떻게 기분이 좋겠습니까..?
      게다가 덧붙여, "미천한 것들과의 타협은 없다" 이런식입니다.
      혁명을 하기에는 소심하고, 혁명을 해야할 발언만 하면서 구석에서 비열하게 살고 있으니 어떻게 보이겠습니까?
      현실주의, 이상주의 그런것을 떠나서, 활동하지 않는 혁명가는 그냥 가만히 있어주는게 속 편합니다.
      저희 사장님은 삼성에 고소장만 6장 날렸습니다. 담당검사만 6명이라고요. 아시겠어요?
      재판하다보면, 괜히 알량하게 불매운동 하는 사람들 걸고 넘어집니다.
      불매운동하면 윗선에 크리넣기 힘들어집니다. 밑에 비정규직들이나 신나게 짤리는거죠.
      특히나 이번 특검에서 제발 이 불매운동이란 말은 나중에 하길 바랬습니다. 왜?
      "얘들때문에 존내 마음고생 심해염~" 이러면 그게 정상참작이 되는 돈에 찌든 국가니까.
      현실에 순응도 못하고, 현실에 맞서 싸우기엔 소심하고, 타협하기는 싫고.
      게다가 자신은 권위가 있으니 다른 사람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고(특히 열심히 움직이는 사람들).
      이런사람들이 더욱더 비도덕적으로 만드는거에요. 한국을.
      윤리 부재와 힘의 불균형으로 인한 공산주의와 자본주의의 폐해와 자멸.
      이건 저도 원하지 않는 결과입니다.
      권력에 맞서 싸워야 쟁취할 수 있는겁니다. 그렇게 하려면 또다른 권력을 만들어야 하는거고요.
      조선, 중앙, 동아, 한겨레. 언론권력의 힘을 빌어서 싸워도 시원찮을 판에.
      기자들이 역겨운 짓 해대는거 모른답니까? 그래서 욕만 한다고 해결될것 같아요? 아니에요.
      그렇게 역겨운 짓 해댈만큼 권력이 있는겁니다. 사람은 누구나 권력을 쥐게 되면 윤리는 잊어버립니다.
      꿈틀꿈틀님도 마찬가지일거고요.
      특히나 저렇게 권위주의에 찌들어 있는 사람은 윤리따위 개나 줄 사람입니다.
      권력의 핵심에 속하는 사람이 아무리 성실해봤자 부질없습니다.
      1당 독재 체제의 실패는 러시아와 중국, 북한의 선례가 있죠.
      덧글 달아주시는분들중 일부는 "늬들 다 븅신" 이런식으로밖에 안보이는 본문글을 보고,
      완전 "꿈틀꿈틀님하고 나빼고 늬들 다 븅신" 이런식으로 공감하고 있고요.
      이건 확실히 잘못된겁니다.
      그래, 진중권에 대해 한마디 더 하죠.
      싸기지 없게 말하면 다 진리입니까? 무슨 뇌질환수술?
      꿈틀꿈틀님, 내 무덤에 침을 뱉으슈.



  • 밥벌레 2008/03/28 12:34

    그래도 꿈틀님께 머라 하는 분들은 적어도 이 시대의 가치관에 대한 관심이라도 있는 분들이죠.. 뭐.. "진짜"들은 관심도 없음.. 저언혀..

  • 라만차 2008/03/28 13:59

    꿈틀이 ㅄ 빨리 내댓글에 댓글달으라



    아, 이제 댓글까지 지우시는구나. 무개념 블로거씨?

    너 이 씨발 좆만한 새끼 잘못 걸렸어.

    욕을 할라믄 제대로 근거 갖추고 욕해야지?

    지는 근거없이 욕해도 되고 남들은 근거있어도 욕하면 안돼?

    무슨 개 좆같은 사고냐?

    이 덧글 올리고 1분도 안돼서 지워지던데.

    108번 처 읽으라는 니 주둥아리는 니 자신에게는 해당 안되는 거였니?

    그려그려 지워버려 다 지워 :)

    이 포스트 또 발행하는거지 그럼~ ㅋㅋㅋ

    개 쓰레기 새끼. 올블에까지 올릴 수 있는, 그러니까 사람들이 많이 보고 너에게 공감 가져줬으면 하는 의도에서 티스토리로 옮겼지?

    왜, 나같은 악플러새끼 만나서 기분 드럽냐?

    니 주댕아리부터 청소좀 하든가 그러지 그래?

    저열한 국민이니 어쩌니 하는거, 니 권위의식때문이걸랑?

    넌 그냥 쓰레기야.

    니가 국민들 전부를 쓰레기라고 했지?

    그 전에 너부터가 쓰레기야.

    왜?

    자기 말고 다른 사람을 쓰레기 쓰레기 하면서, 지가 쓰레기 취급 받으면 펄쩍 뛰지.

    지는 아닐거라고 믿는거지.

    아? 나만 쓰레기라고?

    알어. 나 원래 쓰레기야.

    근데 너도 쓰레기라는거~

    아, 끝으로.

    너 스팸등록 안돼있으니까 덧글 달려면 달어.

    내덕분에 방문객도 늘어서 좋지?

    미안했다.

    진중권이라는 사람의 글을 봤는데 상당히 말초신경만 자극하고 그다지 생산성은 없어보이더라고. 남파공작원인줄 알았어 처음엔.

    무슨 지식혁명가야, 그냥 백수를 좋게 부르는것 뿐이지.

    그래, 우리 직장인들은 현실과 타협해가면서 마누라 아들 딸자식 잘 먹여살릴테니, 너희 혁명가들은 좆잡고 반성을 하든 쿠데타를 일으키든 마음대로 하시면 되것다.

    그냥 별 볼일 없는 악플러 비슷한 넘을 추앙하는 너는 그냥 악플러일 뿐이잖아.

    요즘 관심가져주니까 좋았지? 여러사람 와가지고 니말이 옳다 해주고.

    넌 그냥 진중권 글 갖다 긁어오는 공장이나 하면 돼. 괜히 니 좆대로 글쓰지 말고.

    오~~ 그 유~~~명하신 강태공 진중권보다 대가린 딸리잖니?

    그래. 괜히 상대한 것 같다. 사흘동안이나 잘 놀았어.

    앞으로 무시해줄께.

    진중권 글도 웬만큼 읽었다고 보고.

    넌, 니가 좋아한다는 진중권을 방패삼아서 뒤에 숨는 치졸한 찌질이야.

    쓰레기 글 올블에다가 올리고 그러면 언젠가 또 만나겠지.

    올블은 좀 바뀌어야 돼.

    내가 니 덧글에 쓴것보다 훨~씬 찌질한 글로 장식해줄께.

    아마 올블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올라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