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껄이기

그래. 열심히 씨부려줘. 나도 동참할께.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12. 04:22
출처 : http://noneway.tistory.com/174

쓰레기글에 엮이는 쓰레기글.



삼성에서 출시한 애니콜 햅틱이란 휴대전화는 출시되자마다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삼성전자는 햅틱폰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초기물량 부족을 예상하며 온라인 예약판매를 기획할 정도라고 한다.

오. 그거 정말 좋아보이던데.

Array

우리국민이 이렇게도 사랑해 마지 않는 삼성이란 기업의 총수 이건희는, 어제 삼성특검으로 부터 두번째 소환조사를 받은 자리에서, 같잖지도 않은 말들을 내뱉으며, 언제든 휠체어 면죄부를 용인할 준비가 되어 있는 등신국민들앞에 썩은걸래이미지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 하고 있다.

또 등신국민 나왔네. 지얼굴에 침뱉기.

  • 모든 책임을 자기가 지겠으니 아랫사람에게 선처를 바란단다.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하면서, 도데체 어떤 범행의 책임을 지겠다는 것인지? 아랫사람에게 선처를 바란다는 유치찬란한 감정적 호소로, 아무리 유치한 신파극에도 언제든 닭똥같은 눈물을 흘려줄 준비가 돼있는 등신국민들의 동정을 구하는 저열함까지,, 정말 역겨움의 극치다.)


눈물 보였나? 이건희도 한물 갔구만. 어차피 니가 욕 안해도 걘 이제 끝났나보네.

  • 세습문제를 신중히 생각해 보겠단다 (뭘 생각해봐? 반성이나 용서를 구하는게 아니고,, 판결까지 지가 내리겠다는 투의 저 오만함,, 이제까지 그래왔으니 자연스럽게 나온 말이겠지,,)


汚慢이라면 꿈틀꿈틀한테 어울리는 용어군. 당신이 이건희보다 잘난게 뭐가 있는데?

  • 경영일선에서 물러나겠냐는 질문엔 생각해 보겠단다. (머무는 것도, 물러나는 것도 자기 맘대로? 주식회사가 뭔지나 알고 경영해왔는지?, 도데체 뭘 책임지겠다는 것이며, 아랫사람들의 뭘 선처해 달라는 말인지? 오락가락하지말고 명확히 좀 말좀해도고, 그렇게 흐리멍텅 해도 글로벌기업 해먹을 만 한가보지? 역시 삼성은 이건희 말이 법이였다는걸 인정하는 것인가?)


삼성 내부사정을 꿰뚫어 보는듯 이야기 하는구나. 거기도 참 어려운 동네라서 말이지. 어쨌거나 삼성그룹 좀 위기인듯?
어차피 이건희는 안그래도 갈데가 많지. 그놈 참 재수없는놈인거 같은데 네놈처럼 흐리멍텅할리가 없지.


이 렇듯 삼성이 아무리 나라를 썩은걸래 이미지로 오염시켜도 우리국민은 돈벌래 근성과 가진자에 철저히 순종하는 머슴기질을 발휘하며, 썩은걸래 삼성을 오랜세월에 걸쳐, 최고 소비선호도로 변호하고 있다. 특검은 이재용 무혐의 훈방으로 이미 삼성특검의 적법한 진행을 하지 못하고 있음을 온국민이 충분히 감지하고도,, 뇌질환국민은 여전히 고맙습니다. 연호하며 제발 나에게 삼성폰을 하사해 달라며 삼성앞에 줄지어 애걸복걸 하고 있는 꼬라지는 정말 썩은걸래보다 더 역한 시궁창 냄새를 풍긴다.

니 코가 시궁창 냄새밖에 못 맡는 코라서 그러나보다. 삼성 까서 외국에다 특허랑 같이 고스란히 팔아먹어도 너는 시궁창 냄새밖에 못 맡을거 같은데?
뭐 다 뇌질환 국민들인데 뭘 바라는 너도 이상하고. 돈벌레 근성 가진자에 철저히 순종하는건 결국 너겠지. 아무것도 모르니 용감할수밖에.


특검의 행태를 보고도 거부감없이 삼성을 소비하는 뇌질환자 들의 무감각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극심한 도덕불감 사회에 자신을 면역시키려고, 아예 잠잘때도 썩은걸래를 얼굴에 덮고 잠드는 수련이라도 했나보다. 어떻게 그 썩은내 나는 삼성폰을 면상에 대고 웃는 얼굴로 통화를 할 수 있을까? 정말 미스테리가 아닐 수 없다..
썩은 민주사회의 원인은 국민이 썩었기 때문이라는, 민주주의 기본원칙이 그렇게도 어려운 산수였단 말인가?

한탄만 하지 말고, 국민들이 소비 안하게 삼성제품의 불량이라도 한번 까보시던가.
도덕불감 도덕불감 하는데, 그렇게 욕 싸지르는건 비도덕적 행위 아니신가?
그리고, 도덕을 지키던 말던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욕먹을수밖에 없다면, 도덕불감사회에 면역되는 수련, 기꺼이 하겠다.
덧붙여, 민주주의 기본 원칙은 다수결이다. 이상한 민주주의 가지고 민주주의라 하지 마라.


Array

삼성공화국에선 오른쪽에 줄서야 탈없는 인생살이가 되려나?

탈없는 인생살이 하려면 그냥 두 눈을 가리고 귀를 막고 아무말도 안하면서 농사짓고 살아야지. 샐린저의 스마일맨처럼 말이지. 삼성 정직원이라고 해서 별탈 없을것 같니?

아니다, 그냥 나몰라라 침묵하고 있다가 상황봐서 유리한 쪽에 붙어야지

그건 늬들이 존내 좋아하시는 진중권이 하는짓 아니던가?

썩을걸래들이 득세하는 세상에선 그게 최고 현명한 처세술이지 암~

진보신당이 총선에서 압승하면 썩은걸레가 다 정화되었을까?

근데, 잠못드는 양심은 어쩌고? 아이들은 무슨낯으로 봐야하지?

미안. 난 잠 잘잔다. 언어폭력을 행사한 네놈이 잠을 못자는건 당연한 거겠지. 그리고 너 혼자 부끄러운 거니까 아이들 볼 면목이 없는거겠지.

너 교주하면 잘하겠다.

사람 몇 죽여놓고, 주말에 같이 삼성 욕하면 지은 죄가 덮어지는 종교네?

열받냐? 그럼 리눅스에서 되지도 않는 "다음 티스토리" 하지 말고, 그냥 리눅스에서 잘된다는 "네이버 블로그"로 다시 돌아가지 그래?

네이버 폐쇄정책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로 나가는 트래픽이 없어서 좋거든? 그냥 거기서 씨부려.

comment에는 "이유있는 비난은 악플이 아닙니다,, 솔직함을 스스로 검열하지 맙시다" 라면서, 솔직하게 써주면 왜 맨날 덧글을 지워주시는데?

너같은 選民主意 思想에 빠져있는 僞善者는 약도 없다고 하더라고. 열심히 행동하는 사람들이 볼수 없는 곳으로 꺼져버려라. 제발. 눈에 거슬린댄다.